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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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장애인콜택시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콜택시를 이용하는 여고생입니다. 저는 강북구 번동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11/1부로 북서울 차고지가 없어져 이용에 불편을 격고 있습니다. 이용자로써 장애인으로써 말씀드리겠습니다. 이익대로 하지마시고 사용자 편에 약자 편에 서 주세요. 시스템 원망하지 않겠습니다. 모르겠다는데 거기다 뭔 말을 하겠습니까. 아침 시간엔 그렇다 하지만 저녁 시간 3~4시간 대기 해서 집 가는 사정은 누가 알아주시나요. 귀가 후 남은 채력으로 공부를 하는데 기다리는데 힘을 다 써서 앉아있지 못합니다. 북서울에서는 빨리왔는데점점 멀리에서 오니 불편합니다.
북서울에 아는 운전원님들도 많고 배려도 해주시고 좋았는데 너무 힘이 빠짐니다. 제발 북서울 돌려주세요. 집에오면 의욕이 사라져 개인 일도 하지 못합니다. 도와주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콜택시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9.12.17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최근 공단에서는 고객의 수요에 맞춰 안정적으로 차량 공급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존 9개조에서 10개조로 근무체계를 조정하였습니다. 10개조를 운영하기 위해서는 차고지당 조별 인원이 고르게 유지되어야 하므로 전체 차고지에 대한 배정차량 조정이 필요하며, 조정 과정에서 열악한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인근 차고지로의 통합 및 이전 등을 추진하였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권역별 운행이 아닌 고객의 요청에 따라 관내 전역 등을 운행 하고 있으며, 대기시간 관리를 위해 수요를 검토하여 부족 권역에 특별교통수단 증차 등을 검토하고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만이 가득하길 기원하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 콜택시운영처(☎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2019. 12. 17.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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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팀
전화 :
02-2290-6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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