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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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장애인콜택시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최OO
답변관련 메일답변,서면답변 공개(Y/N)
내용 콜택시를 이용하는 여고생 입니다. 11/1부로 북서울 차고지가 없어져 창동에서 10분쯤 배차가 되어 20분쯤 걸리겠거니 하고 기다렸으나 30분이 넘도록 차가 안 와서 결국 학교에 늦고 말았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왜 무고한 시민이 하루 아틀도 아니고 바로 피해를 봐야 하는지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그냥 타는것도 아니고 불편해서 타는데 대학도 가야하고 앞으로도 이용해야 하는데 빨리 부른다해도 늦게 올수도 있고 일찍올수도 있어서 항상 맘 졸이며 있어야 합니다. 졸업이 얼마 안남은 시점에 아름답게 마무리 하고싶고 또 편의를 위하여 북서울 차고지를 원래되로 복귀하여 주시면 좋겠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콜택시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9.11.0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최근 공단에서는 고객 수요에 맞춰 안정적으로 차량 공급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존 9개조에서 10개조로 근무체계를 조정하였습니다. 10개조 근무체계를 운영하기 위해서는 차고지당 조별 인원이 고르게 유지되어야하기 때문에 전체 차고지(34개)에 대한 배정 차량 조정이 필요하며, 조정 과정에서 차고지 내 대기실 설치가 어려운 곳의 경우 운전원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인근 차고지로의 통합 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말씀하신 북서울 차고지의 경우도 이러한 과정에서 배정차량이 조정된 것입니다.
공단에서는 근무체계 변경에 따라 조정되는 차고지로 인한 고객 불편이 최대한 발생하지 않도록 해당 권역 특별교통수단 증차 검토 등 지속적으로 대기시간 관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만이 가득하길 기원하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2019. 11. 0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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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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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02-2290-6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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