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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운전자 인성 부적격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지인들과 식사하는자리 다음자리 이동불편으로헤어지기아쉬워하는차 급히예약신청콜이들어와서내집으로2차모임하려탑승하려는데앞자리못탄다고고함지르며주정차위반적발지역이라며소리지른다.저는알고있었으나미처제지하지못했지만친구는처음이고 일반택시인줄알았으니당연하지않은가요
.처음으로창콜을탄친구들은불쾌하게손님맞는기사로인해서 이런대우받는저를어찌생각할까요.교육시키세요.정확하게 카메라보시고 답변주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운전자 인성 부적격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9.11.0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장애인전용 개인택시 사업자의 불친절 응대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유선상으로 말씀드린 바와 같이 해당 사업자에 대해 불친절 응대(어투) 교정 및 규정이해 교육을 실시하여 다시는 이런 사례가 반복되지 않도록 주의를 주었습니다.
외부 전문강사 초빙 교육 및 앱 만족도 조사 결과를 토대로 운전원 개별 맞춤형 교육 등 보다 친절한 장애인 이동지원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만이 가득하길 기원하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2019. 11. 0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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