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저도 이용자 입니다만...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서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저도 장콜 이용자 입니다만 같은 이용자 분들 중에 잘 모르시거나
운전을 전혀 몰라서 하는 말씀들이 있어서 안타가운 마음에 글을 씁니다.

장콜 배차를 신청했을때 갑자기 차가 일찍 온다고 좀 천천히 와 달라고 하시는 분들은

1. 차길에서 차를 천천히 운전하면 뒤차에 욕을 바가지로 먹습니다.
뒤에서 크락션을 누르고 차를 앞질러 가려고 추월을 하고, 그러면 교통에 엄청난
방해가 됩니다. 이건 말이 안되는 경우이구요.

2. 차를 정상적으로 운행해서 도착하면 다른 차 운행에 방해되지 않은 골목길에 주차해서
회원분 시간에 맞출때 까지 기다려야 하는데, 운전 기사가 차에서 기다리는 것 참 답답합니다.
그리고 그 시간 만큼 다른 회원분이 차량을 이용 못하구요.

개인 자가용이 아니고 공용 차량이므로 기사분께 마냥 길게 기다려 달라는 것은 무리입니다.


기사분이 물론 친절해야지만, 이건 별개의 문제라서 적어 봅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저도 이용자 입니다만...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9.10.17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시민님의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유선상으로 안내드린 바와 같이 민원을 제기하신 내용이 공단을 대상으로 한 것이 아니므로 적절한 답변을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만이 가득하길 기원하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 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 겠습니다.

2019. 10. 17.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