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차고지 변경에 따른 건의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정OO
답변관련 메일답변,전화답변,서면답변 공개(Y/N)
내용 매일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여
아이 학교 등원, 병원을 이용하고 있음에 항상 감사함을 느낌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양천구 으뜸 차고지가 없어지고 강서구 신방화쪽으로 이동 된다는 애길 들었습니다
아침 출근시간 병원과 매일 등교하는 학교까지 8시 전일 예약콜을 해도 저희 집까지 40분넘게 소요 되며,
학교 이동까지는 시간이 너무많이 지체가 됩니다..최소한 교육의무를 져버리지 않도록 양천구내에도 차량차고지가 늘어나도 항상 기다려하는 입장에서 없어지는일이 없도록 .. 선처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차고지 변경에 따른 건의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9.09.30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현재 공단에서는 고객 수요에 맞춰 안정적인 차량 공급수준을 유지하고자 기존 9개조에서 10개조로 근무체계를 조정하고 있습니다. 10개조 근무체계 운영을 위해서는 차고지당 조별 인원이 고르게 유지되어야 하기 때문에 전체 차고지에 대한 배정 차량의 조정이 필요합니다. 이 과정에서 차고지 내 대기실이 없어
옷을 갈아입거나 휴식을 취하기도 어려운 환경에서 근무하는 운전원의 처우를 개선하기 위하여 차고지 통합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말씀하신 강서·양천 지역의 경우 차고지 통합으로 인한 이용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차량 증차시점에 공급을 확대하여 배차에 어려움이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만이 가득하길 기원하면서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2019. 9. 30.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