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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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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다시 건의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서OO
답변관련 서면답변 공개(Y/N)
내용 지금 시민의 소리가 있어서 약간 중복 된다고 생각하면 기존의 " 시민의 소리" 를 자유게시판으로

명칭을 바꾸고 댓글을 허용하면 될것 같습니다. 자유롭게 이용자들의 의견이 개진되고

댓글도 자유롭게 달면 건전한 여론이 형성되어서 더욱 더 발전되고 장콜 기사분들도 경각심을 갖고

임하므로 궁극적으로 관리자의 일을 더는, 부담이 덜 가중될거라고 봅니다.

보다 더 발전된 서울 장애인 콜택시가 되기를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다시 건의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9.08.0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건의해주신 자유게시판 신설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말씀하신 타기관의 사례를 살펴보니 건전한 여론 형성을 위한 자유게시판의 목적과 달리 타인에 대한 비방과 게시판 이원화로 인한 관리의 어려움 등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현재 운영하고 있는 바와 같이 시민의 소리 페이지를 통해 불친절한 운전원에 대한 사항이나 건의 사항 등을 담당부서에서 수렴하고 답변 드리는 것이 보다 내실 있게 게시판을 운영할 수 있는 방안이라 판단되었습니다.
자유게시판 신설에 어려움이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소통에 부족함을 느끼시지 않도록 시민의 소리에 제기해주시는 민원에 대해 보다 세심히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 8. 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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