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건의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서OO
답변관련 서면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저도 장콜을 이용하는 사람입니다.

여러 도시의 장콜을 이용하고 느낀 점을 적습니다. 대전이나 부산은 여기처럼 1대1일 질문 답변과,
자유게시판과 댓글 기능이 있어서 이용자가 장콜을 이용하면서 편리하고 친절한 부분과 또 불친절하고

시정해야 될 사항을 서로 공유 함으로, 대다수 장콜 기사분들은 소명 의식도 있고 친절하십니다.

그러나 소수이지만 아주 불친절하고 장콜 기사로서의 자질이 의심되는 분들도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러므로 건전한 정보를 공유하고 불친절하고 무례한 기사에 대한 사실과 정보를 공유 함으로

기사분들도 경각심을 가질 수 있고 건전한여론이 형성되어서 이 장콜이 더욱 더 발전하면 장애인들이
편하고 좋지만 또한 장콜 운영진도 편하고 좋아 지는 것입니다.

지금처럼 언론의 자유가 막히고 여론의 흐름을 막아 놓는 것이 박정희와 전두환의 독재 시대에나 맞는
발상입니다. 다른 도시에도 시행되는데,

서울은 한국을 대표하는 도시입니다. 그 도시의 장콜 홈폐이지는 한국의 장콜을 대표하는 얼굴입니다.

몇일 전에 이곳에 전화해서 정중히 말씀드렸는데 알아 보고 연락을 주기로 약속을 했는데, 무시하고

지금까지 아무 연락이 없어서 우선 일차로 이곳에 저의, 이용자로서 권리로서 말씀 드립니다.

수많은 장애인이 하루에도 많이 이용하고 보는 이곳에 자유게시판이 없다는 것은 수치입니다.

하루속히 자유게시판이 다른 도시들 처럼 활성화 되길 바라며, 계속 지켜 보겠습니다.

빠른 답변과 시행을 바라며 글을 줄입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건의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9.08.0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건의해주신 자유게시판 신설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말씀하신 타기관의 사례를 살펴보니 건전한 여론 형성을 위한 자유게시판의 목적과 달리 타인에 대한 비방과 게시판 이원화로 인한 관리의 어려움 등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현재 운영하고 있는 바와 같이 시민의 소리 페이지를 통해 불친절한 운전원에 대한 사항이나 건의 사항 등을 담당부서에서 수렴하고 답변 드리는 것이 보다 내실 있게 게시판을 운영할 수 있는 방안이라 판단되었습니다.
자유게시판 신설에 어려움이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소통에 부족함을 느끼시지 않도록 시민의 소리에 제기해주시는 민원에 대해 보다 세심히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 8. 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