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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난폭운전원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윤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7.4일 보건지소에서 재활치료후 집으로 귀가하던중.
70대중반 노인 동행분이 동승을 원하시길래 콜센터 상담원에게 신청하니 운전원과 통화후 연락주겟다하여 함께 동승해왓습니다.


차량이 도착하니 운전원이 다짜고짜 운전원 승인도 없이 콜센타에 전화햇다며 화를내고. 휠체어가 2대이면 사고나면 내책임인데 어쩔꺼냐고하여 휠체어가 1대뿐인데 왜그러냐고햇더니
운전중 상담원에게 두번이나전화하여 지금당장 탑승자교육 하라고 소리지르고
방지턱 2번이나 쾅쾅하는바람에 목이 심하게 경직되어다리가 뻗쳐 현재까지 고개도 못돌리고 외출도못합니다. 한의원치료계속다녀도 와전이 없으니 어떻게해얄까요?
참고로 저는 경추손상장애인입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난폭운전원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9.07.1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유선 상으로 안내드린 바와 같이 시민님의 입장에서 본다면 이동지원센터에 휠체어 대수 등을 설명하고 동행콜로 변경하였는데 운전원이 해당 사항에 대해 이야기(휠체어 2대인 경우가 있어 미리 연락을 해줬으면 한다고 안내)하는 것은 자칫 오해의 소지가 있어 해당 운전원에게 주의를 주고 교육하였습니다.
공단에서는 앞으로도 모바일 앱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개인별 불친절 유형에 따른 교육(외부 전문기관) 실시 등 보다 친절한 장애인콜택시가 되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덧붙여, 말씀하신 안전사고 관련해 현재 경찰에서 조사가 진행 중인 사항이기 때문에 답변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들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 7. 1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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