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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장애인콜앱 취소시 한번더묻기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서OO
답변관련 전화답변,서면답변 공개(Y/N)
내용 앱으로 보훈병원에서 집으로 바로콜을 신청했습니다
대기가 얼마나 되나 새로고침을 누르다 손이 흔들려 가까이 있는 취소버튼이 눌렸는데 "바로콜 취소되었습니다"라고 뜨네요
대기차량 4 대 남았었는데 너무 황당했습니다
전화하니 어쩔수없이 새로 콜신청하는 방법밖에 없다고 해서 보니 또20 여대 대기네요 ㅠㅠ
저는 손이 불편한 사람도 아닌데 취소버튼을 잘못 눌렀는데 손이 불편한 장애인분들은 아주 곤혹스럽겠다 싶네요
취소버튼을 누르면 "정말 취소하시겠습니까?" 라고 물어보는 절차는 꼭 필요하다고 봅니다
앱 개발자 분들께 민원을 전달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콜앱 취소시 한번더묻기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9.06.17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어플리케이션에서 바로콜 취소버튼을 누르면 정말 고객이 취소할 것인지 확인해달라는 시민님의 의견은 잘 받았습니다. 하지만 자유로운 접수 및 취소를 할 수 있도록 마련된 어플리케이션의 특성상 취소버튼을 눌렀을 때 일일이 상담원이 전화를 걸어 의사를 묻는 것은 수신율 저하 등의 문제가 있어 시행이 어려움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덧붙여 유선 통화 시 의견을 주셨던 다시 한 번 취소의사를 묻는 기능은 이미 적용 되어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 6. 17.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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