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강남역지하상가공룡발신발가게 고객대응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서면답변 공개(Y/N)
내용 저는 저번주에 강남 지하상가 공룡발이라는 신발가게에서 구두를 구입했어요 다른 디자인으로 살려고 해도 영업사원이 고무줄로 되어있는 신발을 고집하며 사라고 하더라고요 계속 편하다는걸 강조했구요 디자인도 나쁘지 않고 불편하면 언제든지 오라길래 사고 몇일 뒤에 신었는데 뒤에 고정해주는 고무줄이 계속 내려가서 한발자국 걸을때마다 올려야하고 앞고무줄은 살을 조일때로 조여서 발이 퉁퉁 부었어요 뒷 고무줄이라도 고쳐달라하려고 갔어요 가서 저는 발이 너무 아프다 편하다고 하셨는데 너무 불편하다했더니 당시 영업사원말고 다른 직원이 오더니 제가 벗은 신발을 옆으로 내팽겨치면서 말섞기 싫으니까 그냥 다른걸로 바꿔가라 그러던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과가 먼저 아닌가요? 그게 꼭 신발때문이겠냐며 그냥 바꿔가라고 사납게 말하길래 어이가 없어서 저도 따지다 진짜 한대치겠어서 그냥 제가 산것보다 더 저렴한 신발 신고 나왔습니다^^^^네 전 호구가 됐네요 고객응대를 그런식으로 해도 되는건가요? 진짜 너무 화가나서 올립니다 강남 지하상가 공룡발 신발가게 정말 고발하고 싶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강남역지하상가공룡발신발가게 고객대응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주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9.06.07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강남역지하도상가에 소중한 의견을 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시민님께서 말씀해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우리 공단에서는 대시민 서비스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상가 점포 불친절 사례를 지속적으로 단속 및 계도하고 있으나, 임차인 등 종사원의 충분한 이해가 부족한 실정입니다.
강남역상가 F-7호(공룡발) 점포 직원의 미흡한 응대로 인해 불편을 드린 것에 대해 사과의 말씀드리며, 해당 내용을 강남역지하도상가 위탁법인 ㈜강남역지하쇼핑센터로 전달하여 임차인의 준수의무 위반에 대한 경고 및 서비스교육을 실시하도록 하였습니다. 아울러 법인을 통한 재발방지 대책 요구 및 해당점포 임차인 특별교육 등을 실시하여 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는 시민분들의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님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강남역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강남역지하도상가관리소 담당자(담당 : 이주희 ☎2290-6598)에게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9. 6. 7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임 근 식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