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개화역 저공해 환승할인
민원분야 공영주차장 작성자 노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개화역 공영주차장 저공해3종 환승할인 문의드립니다.
안내표지사항 및 검색 결과로는
저공해차량의 환승시 3시간 면제후
80프로 감면 이라고 되어 있는데
어제 주차비 정산시 저공해 환승할인이라고 얘기했는데 50프로 할인만 적용해
주더군요. 제가 할인 기준에 맞지 않아
그런가 하고 그냥 나오긴 했는데
저공해 환승할인은 저공해3종은 안되는건지요?
안된다면 할인정보에 3종은 안된다고 문구를 수정해주셨으면 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개화역 저공해 환승할인
처리부서 주차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노혜림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9.06.0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공영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시스템 상 저공해차량은 자동으로 감면 적용되지 않아 저공해 환승할인을 적용받기 위해서는 호출버튼을 눌러 “저공해 3종 환승”이라고 말씀해 주신 뒤, 대중교통을 이용하신 카드로 반드시 “태그”하여 결제하셔야 합니다.

확인 결과, 시민님께서는 카드를 투입하여 결제해 주셔서 3시간 면제 후 80% 감면이 적용되지 않고 저공해 50%만 적용되었습니다.

할인받지 못하신 시간주차요금은 현장 사무실을 방문하셔서 환불신청서를 작성하시거나 공단 공영주차장 홈페이지를 활용하여 신청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환불을 위해서는 증빙서류(교통카드 이용내역서-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 대중교통이용 일자/시간/하차역 명시된 자료 캡쳐, 계좌번호 등)가 필요합니다.

현장 사무실 방문이 번거로우시다면, 공영주차장 홈페이지
(http://www.sisul.or.kr/open_content/parking/)에서 ‘주차장 안내→시간주차요금 환불신청’을 통해 증빙서류(교통카드 이용내역서-하차일자, 하차시간, 하차역 명시, 계좌번호 등)와 함께 접수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환불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02-2290-6500, 노혜림)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9. 6. 5.
주차시설운영처장
이 용 노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