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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고투몰 B059호 5PM매장 상식이하의 불친절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권OO
답변관련 전화답변,서면답변 공개(Y/N)
내용 오늘 엄마와 함께 쇼핑을 하러 고투몰을 갔습니다. B059호 5PM매장에서 엄마 바지와치마를 골라서 결제를 하고 확인해 보라는 사장의 말과 함께 매장안에서 구매한 옷이 맞는지 그 자리에서 확인을 했습니다. 2개를 다 바지를 주어서, 치마를 안주었다고 하니 자기가 품명을 보고 주는건데 무슨소리냐며 갑자기 짜증을 내면서 치마냐? 바지냐? 이러면서 저희 엄마를 다긋치듯 눈을 위아래로 흘기는겁니다. 저희엄마가 말하는톤이 높은데 그걸 가지고 화내지말라고 소리를 지르는겁니다. 누가봐도 화는 본인이 내고 있는데 말이죠. 치마를 못받았다고 치마를 달라는데도 계속 똑같은 말만 반복하면서 말도 못하게 하는데 그리고 자기가 옷을 잘못 줘서 잘못줬다 말해준게 잘못된건가요?그냥 미안하다 옷이 잘못나갔나보다 이 한마디면 되는것을..사실 그것도 바라지 않아요 그냥 바꿔주기만 하면되는 일을 왜 화를 손님에게 푸는지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가고, 말을 하려고하면 됐다!그만해라! 옷 안판다! 이러면서 가지고 있던 옷까지 집어던지면서 폭력적인 분위기를 조성해야하는일이였나요? 옆에서 종원업이란 사람도 같이 소리를 지르고 화를 내는게 같잖아서 정말..옷은 먼저 환불해준다고 하여 환불처리 받았지만 황당하고 어이가 없고요. 옷 사려는게 잘못했던 일인가요? 고투몰 자주 이용하는데 이런적도 처음이라 당황스럽고 주말 하루를 저분때문에 기분을 망쳐서 너무 황당하네요.
기본적으로 장사를 하면 안되실 분 같고요.
저희 엄마에게 꼭 사과를 해야한다고생각합니다.
아니 꼭 받아야겠어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고투몰 B059호 5PM매장 상식이하의 불친절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우철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9.05.29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평소 터미널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시민님께서 말씀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우리 공단에서는 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는 시민분들의 편의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일부 점포 임차인 및 종업원들의 불친절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 먼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유선 상으로 말씀드린 바와 같이 향후 이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우리 공단은 지속적으로 점포 임차인 및 종업원 친절교육과 계도 및 단속을 통하여 시민분들의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의 입장에서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터미널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기타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터미널지하도상가관리소 담당자(담당 : 최우철 ☎ 02-2290-6536)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2019. 05. 29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임 근 식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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