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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고척돔구장 시설관리공단 및 임차인 히어로즈에 대한 시민의 소리
민원분야 고척스카이돔 작성자 박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5월 18일 키움경기를 관람하고 온 시민입니다. 20:40분에 경기가종료하고 롯데마트 주차장에서 차키가 분실된 사실을 인지하고 21시에 고척구장에 갔으나 시설관리공단 직원 및 히어로즈 가드가 입장이 불가하다고 분실물은 내일 확인하라고 하여 차량을 두고 집에 올수밖에 없었습니다. 이건 제 과실이니 백번 이해합니다.
5월 19일 13시경 고척돔구장 홈페이지의 연락처 02-2128-2300 으로 연락했습니다. 수신자는 시설관리공단으로 분실물은 히어로즈에 문의하라고 연락처 3660-1000알려주었습니다. 5번 시도했으나 연결이 안되어 14시경 다시 홈페이지 연락처로 연락하니 3660-1016번을 알려주었습니다. 10번 시도했으나 연결이 안되어 14시 30분경 공단에 전화하니 또 새로운 전화번호를 알려주더군요. 제돈 내고 관람한 경기장에서 분실물 문의가 이렇게 어려워서야...연락이 안되니 제게 연락을 달라고 연락처를 남겼습니다. 17시까지 연락이 안와서 다시 시설관리공단에 전화해서 꼭 좀 연락을 달라고 2차로 메모를 남겼으나 아무도 연락이 안옵니다. 17시 30분경 시설관리공단에 전화하니, 히어로즈가 연락 안하는걸 왜 자기네한테 따지냐고 그럽니다. 저보고 어쩌란겁니까?? 고척돔구장의 시의 자산이면 임차인이 고객관리를 이따위로 하면 공단에서 도와주셔야 하는거 아닙니까? 공단은 더 해줄게 없다고 하면 저는 어쩝니까? 몇천원짜리 영화를 보다 물건을 놓고와도 이따위로 안할건데, 수만원하는 티켓을 팔아먹고 시민한테 이따위로 하는 시설관리공단과 히어로즈구단 둘다 매우 괘씸하네요.
제가 민원올린다니깐 공단 직원은 "네 그러세요" 이러네요. 결국 히어로즈 구단과 통화는 못했습니다.
오늘 일처리의 관계자들 모두 처벌했으면 좋겠습니다. 임차인인 히어로즈 구단에도 패널티를 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 글을 보시면 연락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차마 글로 다 표현 못하는 억울함이 있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고척돔구장 시설관리공단 및 임차인 히어로즈에 대한 시민의 소리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처리부서 돔경기장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재선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9.05.2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고척스카이돔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시민님께서 민원주신 내용을 확인한 결과, 분실물 민원전화 접수 후 공단 직원이 키움히어로즈 전화번호 안내 및 키움히어로즈 직원에게 동 민원사항에 대하여 전달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공단에서도 시민님께서 불편을 겪으신 상황에 대하여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다만, 야구행사와 관련된 사항일 경우 행사 주최 측인 키움히어로즈에서 관리하고 있는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동 민원내용을 키움히어로즈 측에 전달하여 분실물과 관련한 불편이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 있으시면 고척스카이돔 민원 담당자(02-2128-2342)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시설공단 돔경기장운영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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