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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불친절한 기사님.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박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2019년 3월 25일 월요일 오후 12:59에 배차된
75마 5750 기사님.

제가 성함까진 올리지 않겠습니다.

배차전화가 와서 제가 메모에도 남겼지만
혹시 몰라 통화할 때 도착 장소를 자세하게 말씀드리는데 그냥 전화를 끊으시더니
도착 했다고 전화가 와서 도착 장소로 가보니 결국 다른 곳에 계셨습니다.

제가 다시 전화를 걸어 이쪽으로 와달라고 전화를 드리고 한 칠분정도 도착장소에서 기다렸다가 기사님이 오셨는데
오히려 더 기분나쁘신 표정과 죄송하다는 말씀하나 없으시고 저의 보호자분께서 인사를 먼저 해도 듣는둥 마는둥 고개만 까딱 거리시더니

휠체어를 탄 저에게도 휠체어를 휙휙 고정장치 확인도 휙휙 해버리시고

승차감이 별로 좋지않은 휠체어석에서 운전도 무섭게 하실까봐 가는 내내 불안하고 기분이 너무나 나빴습니다.
진료시간에 살짝 늦게 도착해서도 끝까지 기분나쁜 표정으로 인사도 받지 않고 오히려 더 기분이 나쁘신지 되게 불쾌하더라구요.
바쁘신건 알겠는데 그래도 기본적인 예의와 매너는 지켜주셨으면 합니다 기사님.
오늘 하루 너무 너무 기분이 나빠 처음으로 글을 올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불친절한 기사님.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9.03.27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현재 공단에서는 운전원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친절교육(집합교육,반장 전파교육,앱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한 개인별 맞춤형 교육 등)을 실시하고 있으나 일부 미흡한 응대로 인해 불편함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향후 보다 친절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 응대 매뉴얼 개선, 외부 전문가 초빙 교육 등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 운영처(☎ 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 3. 27.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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