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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빠른 배차 부탁드립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요즘 자주 민원을 올리네요. 다름이 아니라 빠른 배차 부탁드립니다.

저는 오늘 8시 예약을 놓쳐서 6시에 바로콜로 접수를 했는데 부근 5명에서 줄지를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민원을 올립니다.

8시 예약하는것도 1분안에 마감이 되기 일수고, 평상시 이용할 때도 두 세시간은 기본인 것 같습니다.

이런점을 호소하고 싶어도 상담원에게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여기에 자꾸 올려야 알아주실 것 같아서 올립니다.


대기 시간 단축을 위해 차를 증차시킨다거나, 1인당 최대 대기시간 커트라인을 만들어서 1일 3시간을 넘지 않게 해주세요.

시설관리공단의 장애인콜택시에 관한 제도가 제정될 때. 대기시간 단축을 위한 방안도 모색하셔서 실행가능하게 해주세요.

장애인이라고 해서 하루 24시간이 다른 게 아니고 주어진 시간안에 일정이 있습니다.

장애인콜택시가 지연되서 라는 말을 덜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이런 글을 올린다고 있는 것에 감사하라. 타고 다니는게 어디냐 이렇게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장애인콜택시는 장애인 콜택시가 아니라 길 장 자를 쓰는 택시라고들 합니다.

대기시간 지연에 대해 이야기를 해도 어쩔수 없다. 원래 그렇다는 이야기만 하시는 것 같습니다.

증차를 위해 애써주시거나, 1인당 최대 대기시간 커트라인을 정해서 그 안에 배차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이 글이 지나가는 한낱 민원에 그쳐 몇년이 지나도 똑같은 장애인콜택시가 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빠른 배차 부탁드립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9.02.1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대기시간이 길어져 출근, 약속 등 일정 잡기가 어려워 차량 증차 등 방안을 요청하시는 시민님의 건의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서울시에서는 대기시간의 근본 원인인 공급부족을 해결하기 위하여 특별교통수단의 연차적 확대를 계획하고 있으며 공단에서는 보다 효율적인 배차를 위한 시스템 고도화 및 휴무전담 운전원 운영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앞으로도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안전하고 친절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
하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 2. 1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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