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나라 우체국은 고인에 대한 가족들의 애틋한 사연과 마음을 담은 추모의 글 등을 하늘나라에 계신 고인께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가상공간으로서 회원 및 일반인 누구에게나 개방되어 있습니다. 고인에 대한 추모분위기를 해치는 글이나, 상업목적의 글, 부적합한 내용의 글이 게시될 경우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경건한 분위기가 지속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이용시 불편하신 사항이나 궁금하신 내용은 사이버 추모의집 상담실을 이용하여 주십시오.
| 오랜만에 뵙네요 할머니 | |
|---|---|
| 작성자 | 제** |
| 등록일 | 2026.06.08 |
|
오랜만에 쓰네요 할머니 잘 지내고 계시죠? 저는 요즘 많이 힘들어요 예전처럼 잘 하는 것 조차 잘 하지 못하고 있고 다 힘들어서 그만하고 싶어요. 몸은 정상인데 계속 아파요 근데 엄마아빠가 아무렇지 않다고 생각 하는지 그냥 지내요 의사쌤이 정신과 가보라고 이 나이때 이렇게 힘든데 검사 받아보라고했는데 우리 엄마아빠는 제가 아프면 좋겠나봐요. 저 아직 16살인데 이렇게 힘든데 어떻게 살아야할지 모르겠어요 과거로 돌아가고싶고 아니면 그냥 세상을 떠나고 싶어요 이런 생각하면 안되는데 계속 드네요 그래도 열심히 살아볼려고 하고있어요 그러니까 제가 원하는 모든것에 응원해주시고 좋은 결과 주시면 좋겠어요 항상 늘 거기서 따뜻하게 잘 지내시면 좋겠어요 사랑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