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사무용품 구매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사무용품 구매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2,256,900 발주일자 20161005
사무용품 구매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사무용품 구매
예정가격 0 계약금액 2,211,760
낙찰율 0% 계약기간 20161005~20161015
계약일자 20161005 준공일자 20161006
착수(공)일자 20161005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교통시설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1항 5호
계약상대자 대표자
업체소재지
사무용품 구매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임연정
담당부서 교통시설운영처 배현미
사무용품 구매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사무용품 구매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61017 2,211,760 주식회사행복큐산업 20161006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