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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공유재산 임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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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입찰공고(공유재산 임대 등)
지하도상가 전기설비 보수공사
담당 실/본부 기타 담당 팀/센터 기타
사업분야 시설공사분야 분야내종류 공사시행
진행사항 수 12 등록일 2001-10-19
지하도상가 전기설비 보수공사[수정계약 의뢰(3차)] 접기
민원구분 시설공사분야
민원종류 공사시행
업무명 수정계약 의뢰(3차)
단계별진행과정 진행상태수정계약 의뢰(3차)
기성준공 및 검사(3차)
기성준공 및 검사(1차)
수정계약의뢰(2차)
대금지급
수정계약의뢰(4차)
기성준공 및 검사(2차)
대금지급(4차)
기성준공 및 검사(4차)
대금지급
준공처리 및 준공보고
수정계약의뢰(제6차)
업무진행과정 수정계약 의뢰(3차)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1 : 담당   결제일1 : 20020905
결제권자2 : 팀장   결제일2 : 20020905
결제권자3 : 처장   결제일3 : 20020905
첨부파일
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이병철
전화번호 2290-6370 E-mail lbc@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07-09-02 마지막 수정일 20020905
내용 1. 공 사 명 : 강남 도로부속물 정비공사(2002) 2. 계 약 자 : (주)민선공영 3. 공사기간 : 2001. 12. 31 ~ 2002. 12. 31 4. 주요 변경내역 - 파손시설정비 281,711,640원 → 253,644,359원 - 노후시설정비 334,773,771원 → 338,606,049원 - 일상유지관리 61,626,730원 → 60,955,747원 - 환 경 정 비 726,771,445원 → 761,602,445원 - 도로표지정비 87,705,993원 → 85,188,763원 - 안전시설정비 173,210,566원 → 165,802,782원 - 공 급 가 액 1,665,800,145원 → 1,665,800,145원 - 부 가 세 166,580,015원 → 166,580,015원 - 총 계 1,832,380,160원 → 1,832,380,160원 ※ 위 설계변경은 공종별 물량즘감에 따른 것이며 공사금액은 변동없음
지하도상가 전기설비 보수공사[기성준공 및 검사(3차)] 접기
민원구분 시설공사분야
민원종류 공사시행
업무명 기성준공 및 검사(3차)
단계별진행과정 수정계약 의뢰(3차)
진행상태기성준공 및 검사(3차)
기성준공 및 검사(1차)
수정계약의뢰(2차)
대금지급
수정계약의뢰(4차)
기성준공 및 검사(2차)
대금지급(4차)
기성준공 및 검사(4차)
대금지급
준공처리 및 준공보고
수정계약의뢰(제6차)
업무진행과정 기성준공 및 검사(3차)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1 : 담당   결제일1 : 20020907
결제권자2 : 팀장   결제일2 : 20020907
결제권자3 : 처장   결제일3 : 20020909
결제권자4 : 이사   결제일4 : 20020909
첨부파일
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이병철
전화번호 2290-6370 E-mail lbc@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09-09-02 마지막 수정일 20020909
내용 1. 공사계약현황 - 공 사 명 : 강남 도로부속물 정비공사(2002) - 계약기간 : 2001. 12. 31 ∼ 2002. 12. 31 - 계 약 자 : (주)민선공영 2. 기성준공 검사요청(3차) - 기성요청일 : 2002. 9. 6 - 기성요청금액 : 191,378천원 - 기성준공일자 : 2002. 9. 9 3. 기성검사내역 - 파손시설정비 : 70,370천원 - 노후시설정비 : 43,874천원 - 일상유지관리 : 7,740천원 - 환 경 정 비 : 38,224천원 - 도로표지정비 : 0 원 - 안전시설정비 : 13,772천원 - 공 급 가 액 : 173,980천원 - 부 가 세 : 17,398천원 - 총 계 : 191,378천원
지하도상가 전기설비 보수공사[기성준공 및 검사(1차)] 접기
민원구분 시설공사분야
민원종류 공사시행
업무명 기성준공 및 검사(1차)
단계별진행과정 수정계약 의뢰(3차)
기성준공 및 검사(3차)
진행상태기성준공 및 검사(1차)
수정계약의뢰(2차)
대금지급
수정계약의뢰(4차)
기성준공 및 검사(2차)
대금지급(4차)
기성준공 및 검사(4차)
대금지급
준공처리 및 준공보고
수정계약의뢰(제6차)
업무진행과정 기성준공 및 검사(1차)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1 : 담당   결제일1 : 20020408
결제권자2 : 팀장   결제일2 : 20020408
결제권자3 : 처장   결제일3 : 20020409
결제권자4 : 이사   결제일4 : 20020409
결제권자5 : 이사장   결제일5 : 20020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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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한인수
전화번호 2290-6359 E-mail his4013@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10-04-02 마지막 수정일 20020410
내용 1. 공사계약현황 - 공 사 명 : 강남 도로부속물 정비공사(2002) - 계약기간 : 2001. 12. 31 ~ 2002. 12. 31 - 계 약 자 : (주)민선공영 2. 기성준공 검사요청(1차) - 기성요청일 : 2002. 4. 4. - 기성요청금액 : 588,753천원 - 기성준공일자 : 2002. 4. 3. 3. 기성검사내역 - 파손시설정비 : 46,650천원 - 노후시설정비 : 280천원 - 일상유지관리 : 33,936천원 - 환 경 정 비 : 432,431천원 - 도로표지정비 : 2,018천원 - 안전시설정비 : 19,915천원 - 공 급 가 액 : 535,230천원 - 부 가 세 : 53,523천원 - 총 계 : 588,753천원
지하도상가 전기설비 보수공사[수정계약의뢰(2차)] 접기
민원구분 시설공사분야
민원종류 공사시행
업무명 수정계약의뢰(2차)
단계별진행과정 수정계약 의뢰(3차)
기성준공 및 검사(3차)
기성준공 및 검사(1차)
진행상태수정계약의뢰(2차)
대금지급
수정계약의뢰(4차)
기성준공 및 검사(2차)
대금지급(4차)
기성준공 및 검사(4차)
대금지급
준공처리 및 준공보고
수정계약의뢰(제6차)
업무진행과정 수정계약의뢰(2차)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1 : 담당   결제일1 : 20020611
결제권자2 : 팀장   결제일2 : 20020611
결제권자3 : 처장   결제일3 : 20020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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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이병철
전화번호 2290-6370 E-mail lbc@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12-06-02 마지막 수정일 20020611
내용 1. 공 사 명 : 강남 도로부속물 정비공사(2002) 2. 계 약 자 : (주)민선공영 3. 공사기간 : 2001. 12. 31 ~ 2002. 12. 31 4. 주요 변경내역 - 파손시설정비 468,978,010원 → 281,711,640원 - 노후시설정비 169,209,659원 → 334,773,771원 - 일상유지관리 73,395,700원 → 61,626,730원 - 환 경 정 비 633,380,755원 → 726,771,445원 - 도로표지정비 76,533,273원 → 87,705,993원 - 안전시설정비 244,302,748원 → 173,210,566원 - 공 급 가 액 1,665,800,145원 → 1,665,800,145원 - 부 가 세 166,580,015원 → 166,580,015원 - 총 계 1,832,380,160원 → 1,832,380,160원 ※ 위 설계변경은 공종별 물량즘감에 따른 것이며 공사금액은 변동없음.
지하도상가 전기설비 보수공사[대금지급] 접기
민원구분 시설공사분야
민원종류 공사시행
업무명 대금지급
단계별진행과정 수정계약 의뢰(3차)
기성준공 및 검사(3차)
기성준공 및 검사(1차)
수정계약의뢰(2차)
진행상태대금지급
수정계약의뢰(4차)
기성준공 및 검사(2차)
대금지급(4차)
기성준공 및 검사(4차)
진행상태대금지급
준공처리 및 준공보고
수정계약의뢰(제6차)
업무진행과정 대금지급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1 : 담당   결제일1 : 20020912
결제권자2 : 팀장   결제일2 : 20020912
결제권자3 : 처장   결제일3 : 20020912
결제권자4 : 이사   결제일4 : 20020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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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안계순
전화번호 02-2290-6160 E-mail karma@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12-09-02 마지막 수정일 20020912
내용 ㅇ강남 도로부속물 정비공사 3차 기성금 지급 - 계약금액 : 1,832,380,160원 - 1차,2차 기성지급금액 : 1,300156000원 - 금회기성금액 : 191,378,000원 - 잔여금액 : 340,846,160원
지하도상가 전기설비 보수공사[수정계약의뢰(4차)] 접기
민원구분 시설공사분야
민원종류 공사시행
업무명 수정계약의뢰(4차)
단계별진행과정 수정계약 의뢰(3차)
기성준공 및 검사(3차)
기성준공 및 검사(1차)
수정계약의뢰(2차)
대금지급
진행상태수정계약의뢰(4차)
기성준공 및 검사(2차)
대금지급(4차)
기성준공 및 검사(4차)
대금지급
준공처리 및 준공보고
수정계약의뢰(제6차)
업무진행과정 수정계약의뢰(4차)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1 : 담당   결제일1 : 20021015
결제권자2 : 팀장   결제일2 : 20021015
결제권자3 : 처장   결제일3 : 20021015
결제권자4 : 이사   결제일4 : 20021015
첨부파일
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한인수
전화번호 2290-6359 E-mail his4013@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15-10-02 마지막 수정일 20021015
내용 1. 공 사 명 : 강남 도로부속물 정비공사(2002) 2. 계 약 자 : (주)민선공영 3. 공사기간 : 2001. 12. 31 ~ 2002. 12. 31 4. 주요 변경내역 - 파손시설정비 253,644,359원 → 253,644,359원 - 노후시설정비 338,606,049원 → 338,606,049원 - 일상유지관리 60,955,747원 → 60,955,747원 - 환 경 정 비 761,602,445원 → 852,244,300원 - 도로표지정비 85,188,763원 → 85,188,763원 - 안전시설정비 165,802,782원 → 165,802,782원 - 공 급 가 액 1,665,800,145원 → 1,756,442,000원 - 부 가 세 166,580,015원 → 175,644,200원 - 총 계 1,832,380,160원 → 1,932,086,200원 ※ 위 설계변경은 월드컵대비 터널정비기준 강화지시(건설안전본부)에 따라 강화된 기준에 의거 정비시행에 따른 당초계약금액의 조기집행 으로 향후 도로부속물 정비시행을 위해 당초보다 추가정비(물량 및 금액)량에 대한 변경임.
지하도상가 전기설비 보수공사[기성준공 및 검사(2차)] 접기
민원구분 시설공사분야
민원종류 공사시행
업무명 기성준공 및 검사(2차)
단계별진행과정 수정계약 의뢰(3차)
기성준공 및 검사(3차)
기성준공 및 검사(1차)
수정계약의뢰(2차)
대금지급
수정계약의뢰(4차)
진행상태기성준공 및 검사(2차)
대금지급(4차)
기성준공 및 검사(4차)
대금지급
준공처리 및 준공보고
수정계약의뢰(제6차)
업무진행과정 기성준공 및 검사(2차)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1 : 담당   결제일1 : 20020617
결제권자2 : 팀장   결제일2 : 20020617
결제권자3 : 처장   결제일3 : 20020617
결제권자4 : 이사   결제일4 : 20020617
결제권자5 : 이사장   결제일5 : 20020618
첨부파일
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이 병 철
전화번호 2290-6370 E-mail lbc@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19-06-02 마지막 수정일 20020618
내용 1. 공사계약현황 - 공 사 명 : 강남 도로부속물 정비공사(2002) - 계약기간 : 2001. 12. 31 ∼ 2002. 12. 31 - 계 약 자 : (주)민선공영 2. 기성준공 검사요청(2차) - 기성요청일 : 2002. 6. 12 - 기성요청금액 : 711,403천원 - 기성준공일자 : 2002. 6. 8 3. 기성검사내역 - 파손시설정비 : 42,416천원 - 노후시설정비 : 258,625천원 - 일상유지관리 : 12,175천원 - 환 경 정 비 : 285,026천원 - 도로표지정비 : 10,260천원 - 안전시설정비 : 38,231천원 - 공 급 가 액 : 646,730천원 - 부 가 세 : 64,673천원 - 총 계 : 711,403천원
지하도상가 전기설비 보수공사[대금지급(4차)] 접기
민원구분 시설공사분야
민원종류 공사시행
업무명 대금지급(4차)
단계별진행과정 수정계약 의뢰(3차)
기성준공 및 검사(3차)
기성준공 및 검사(1차)
수정계약의뢰(2차)
대금지급
수정계약의뢰(4차)
기성준공 및 검사(2차)
진행상태대금지급(4차)
기성준공 및 검사(4차)
대금지급
준공처리 및 준공보고
수정계약의뢰(제6차)
업무진행과정 대금지급(4차)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1 : 담당   결제일1 : 20021121
결제권자2 : 팀장   결제일2 : 20021121
결제권자3 : 처장   결제일3 : 20021121
결제권자4 : 이사   결제일4 : 20021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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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안계순
전화번호 02-2290-6160 E-mail karma@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21-11-02 마지막 수정일 20021121
내용 ㅇ강남 도로부속물 정비공사 4차 기성금 지급 - 계약금액 : 1,932,086,200원 - 전회기성지급액 : 1,491,534,000원 - 금회 기성지급액 : 326,480,000원 - 잔여금액 : 114,072,200원
지하도상가 전기설비 보수공사[기성준공 및 검사(4차)] 접기
민원구분 시설공사분야
민원종류 공사시행
업무명 기성준공 및 검사(4차)
단계별진행과정 수정계약 의뢰(3차)
기성준공 및 검사(3차)
기성준공 및 검사(1차)
수정계약의뢰(2차)
대금지급
수정계약의뢰(4차)
기성준공 및 검사(2차)
대금지급(4차)
진행상태기성준공 및 검사(4차)
대금지급
준공처리 및 준공보고
수정계약의뢰(제6차)
업무진행과정 기성준공 및 검사(4차)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1 : 담당   결제일1 : 20021115
결제권자2 : 팀장   결제일2 : 20021115
결제권자3 : 처장   결제일3 : 20021115
결제권자4 : 이사   결제일4 : 20021115
결제권자5 : 이사장   결제일5 : 20021118
첨부파일
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이병철
전화번호 2290-6370 E-mail lbc@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22-11-02 마지막 수정일 20021118
내용 1. 공사계약현황 - 공 사 명 : 강남 도로부속물 정비공사(2002) - 계약기간 : 2001. 12. 31 ∼ 2002. 12. 31 - 계 약 자 : (주)민선공영 2. 기성준공 검사요청(4차) - 기성요청일 : 2002. 11. 13 - 기성요청금액 : 326,480천원 - 기성준공일자 : 2002. 11. 18 3. 기성검사내역 - 파손시설정비 : 28,143천원 - 노후시설정비 : 31,963천원 - 일상유지관리 : 0 원 - 환 경 정 비 : 205,833천원 - 도로표지정비 : 6,508천원 - 안전시설정비 : 24,359천원 - 공 급 가 액 : 296,800천원 - 부 가 세 : 29,680천원 - 총 계 : 326,480천원
지하도상가 전기설비 보수공사[대금지급] 접기
민원구분 시설공사분야
민원종류 공사시행
업무명 대금지급
단계별진행과정 수정계약 의뢰(3차)
기성준공 및 검사(3차)
기성준공 및 검사(1차)
수정계약의뢰(2차)
진행상태대금지급
수정계약의뢰(4차)
기성준공 및 검사(2차)
대금지급(4차)
기성준공 및 검사(4차)
진행상태대금지급
준공처리 및 준공보고
수정계약의뢰(제6차)
업무진행과정 대금지급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1 : 담당   결제일1 : 20020623
결제권자2 : 팀장   결제일2 : 20020623
결제권자3 : 처장   결제일3 : 20020623
결제권자4 : 이사   결제일4 : 20020624
첨부파일
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안계순
전화번호 02-2290-6160 E-mail karma@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24-06-02 마지막 수정일 20020624
내용 ㅇ강남 도로부속물 정비공사 2차 기성금 지급 - 계약금액 : 1,832,380,160원 - 1차기성금액 : 588,753,000원 - 금회 기성액 : 711,403,000원 - 잔여금액 : 532,224,160원
지하도상가 전기설비 보수공사[준공처리 및 준공보고] 접기
민원구분 시설공사분야
민원종류 공사시행
업무명 준공처리 및 준공보고
단계별진행과정 수정계약 의뢰(3차)
기성준공 및 검사(3차)
기성준공 및 검사(1차)
수정계약의뢰(2차)
대금지급
수정계약의뢰(4차)
기성준공 및 검사(2차)
대금지급(4차)
기성준공 및 검사(4차)
대금지급
진행상태준공처리 및 준공보고
수정계약의뢰(제6차)
업무진행과정 준공처리 및 준공보고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1 : 담당   결제일1 : 20021227
결제권자2 : 팀장   결제일2 : 20021228
결제권자3 : 처장   결제일3 : 20021228
결제권자4 : 이사   결제일4 : 20021228
결제권자5 : 이사장   결제일5 : 20021228
첨부파일
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이병철
전화번호 2290-6364 E-mail lbc@office.or.kr
최초입력일자 0028-12-02 마지막 수정일 20021228
내용 1. 공사계약현황 - 공 사 명 : 강북 도로부속물 정비공사 - 계약기간 : 2001.12.31 ~2001. 12.31 - 계 약 자 : 인해종합건설(주)2. 준공검사요청 - 준공요청일 : 2002.12.27 - 준공금액 : 1,929,233,900원 - 준공기성금액 : 111,219,900원 - 준공검사일 : 2002.12.273. 준공기성내역 - 파손시설정비 : 34,611,614원 - 노후시설정비 : 540,215원 - 도로표지정비 : 16,603,593원 - 교통안전시설 : 49,354,384원 - 공 급 가 액 : 101,109,000원 - 부 가 세 : 10,110,900원 - 총 계 : 111,219,900원4. 준공금액 - 계약금액 : 1,932,086,200원 - 준공금액 : 1,929,233,900원
지하도상가 전기설비 보수공사[수정계약의뢰(제6차)] 접기
민원구분 시설공사분야
민원종류 공사시행
업무명 수정계약의뢰(제6차)
단계별진행과정 수정계약 의뢰(3차)
기성준공 및 검사(3차)
기성준공 및 검사(1차)
수정계약의뢰(2차)
대금지급
수정계약의뢰(4차)
기성준공 및 검사(2차)
대금지급(4차)
기성준공 및 검사(4차)
대금지급
준공처리 및 준공보고
진행상태수정계약의뢰(제6차)
업무진행과정 수정계약의뢰(제6차)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1 : 담당   결제일1 : 20021226
결제권자2 : 팀장   결제일2 : 20021226
결제권자3 : 처장   결제일3 : 20021226
첨부파일
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이병철
전화번호 2290-6364 E-mail lbc@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28-12-02 마지막 수정일 20021226
내용 1. 공 사 명 : 강남 도로부속물 정비공사(2002)2. 계 약 자 : 인해종합건설(주)3. 공사기간 : 2002. 1. 1 ~ 2002. 12. 314. 주요변경사항 : - 파손시설정비 : 226,415,611원 → 224,671,642원 - 노후시설정비 : 334,747,037원 → 335,287,252원 - 일상유지관리 : 53,851,732원 → 53,851,732원 - 환 경 정 비 : 961,518,627원 → 962,518,627원 - 도로표지정비 : 25,298,325원 → 35,480,643원 - 교통안전시설 : 154,610,695원 → 145,633,057원 - 공 급 가 액 : 1,756,442,000원 → 1,756,442,000원 - 부가 가치세 : 175,644,200원 → 175,644,200원 - 총 계 : 1,932,086,200원 → 1,932,086,200원 ※ 위 설계변경은 공종별 물량증가에 따른 것이며 공사금액은 변동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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