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장애인콜부조리게시판설치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신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저는1급장애지로복지카드를소지하여 장애인콜을이용합니다 콜기사님들중간혹 반말.승차거부.대로변하차등 갑질하는분들만나서 콜센터에항의를해도 같은일은반복되고 서로무마하는듯합니다 운전차량번호나 기사전화번호등을접수받고 시정조치하여 제빌방지할수있는시스템이필요합니다 사명감없는장콜기사님들은 장애인학대와버금가는해위까지 심지어 요까지할듯 얼굴붉히는분도있습니다 |
제목 | [RE]장애인콜부조리게시판설치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04.11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이용에 불편을 느끼신 고객님들을 위하여 본 ‘시민의 소리 등록’ 게시판 또는 민원 담당 전화 등 여러 가지 접수창구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불만 등 의견이 있는 경우 아래 담당자 전화나 본 게시판에 등록해주시면 내용을 확인하여 시정 조치 및 재발방지를 위한 교육을 실시하여 해당 조치 내용을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이용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체 운전원을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역량(서비스 마인드 부분, 교통안전 및 차량 실습 부문) 강화를 위한 교육계획을 수립하여 순차적으로 실시하고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해당 교육이 운전원 장애인식 개선의 밑바탕이 되어 이용고객에 대한 존중과 배려가 될 수 있도록 내실 있는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능하시길 기원 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민원 담당자 : 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4. 1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