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체 226건, 현재페이지 7/23 page
번호 | 제목 | 작성일 | 현황 | 조회수 |
---|---|---|---|---|
166 | 강남고속터미널 지하상가 환불거부, 고객센터 대충응대 | 2020.04.29 | 답변완료 | 8051 |
165 | 지하상가 관리비 | 2020.04.04 | 답변완료 | 7484 |
164 | 관리비 청구서 세부내역 | 2020.04.01 | 답변완료 | 7566 |
163 | 강남역지하상가 | 2020.03.20 | 답변완료 | 7828 |
162 | 강남역 지하상가 어바웃썸에 환불 거절 | 2020.03.20 | 답변완료 | 8296 |
161 | 강남역 지하상가 12번출구쪽 신도림통신 직원이 손님한테 꺼지라네요 | 2020.03.11 | 답변완료 | 7461 |
160 | 코로나19 | 2020.02.28 | 답변완료 | 6314 |
159 | 임대료 좀 내려주세요 | 2020.02.27 | 답변완료 | 6481 |
158 | 임대료 인하좀 해주세요ㅜㅜ | 2020.02.26 | 답변완료 | 6321 |
157 | 이양재님 칭찬합니다(을지로상가) | 2020.02.25 | 답변완료 | 68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