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체 87건, 현재페이지 2/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일 | 현황 | 조회수 |
---|---|---|---|---|
77 | 고속버스터미널 지하상가 환불거부 민원 | 2023.11.29 | 답변완료 | 1319 |
76 | 시청지하도상가 상인회 회장선거시 부정의 의혹이 있어 입주상인(선거인) 명부의... | 2023.11.28 | 답변완료 | 961 |
75 | 계단 손잡이 보수요청 | 2023.11.28 | 답변완료 | 806 |
74 | 잠실역 지하상가 설문조사 등 행위 | 2023.11.21 | 답변완료 | 880 |
73 | 잠실역 7번출구 출입문 | 2023.11.17 | 답변완료 | 794 |
72 | 을지로4가에서 동대문역사문화공원 사이 지하상가 악취 문제 | 2023.11.05 | 답변완료 | 906 |
71 | 잠실 지하상가 카드거부 현금유도 | 2023.10.27 | 답변완료 | 2121 |
70 | 고투몰 환불거절 매장 신고 | 2023.09.21 | 답변완료 | 2770 |
69 | 강남역 지사상가 아우라 불친절 | 2023.08.19 | 답변완료 | 2876 |
68 | 시설공단 상가운영처 칭찬합니다! | 2023.07.17 | 답변완료 | 30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