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지하도상가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체 213건, 현재페이지 6/22 page

게시글 목록
번호 제목 작성일 현황 조회수
163 강남역지하상가 2020.03.20 답변완료 5332
162 강남역 지하상가 어바웃썸에 환불 거절 2020.03.20 답변완료 5790
161 강남역 지하상가 12번출구쪽 신도림통신 직원이 손님한테 꺼지라네요 2020.03.11 답변완료 5270
160 코로나19 2020.02.28 답변완료 4325
159 임대료 좀 내려주세요 2020.02.27 답변완료 4457
158 임대료 인하좀 해주세요ㅜㅜ 2020.02.26 답변완료 4309
157 이양재님 칭찬합니다(을지로상가) 2020.02.25 답변완료 4330
156 고터몰 불친절, 환불거부 2020.02.21 답변완료 6074
155 우측보행 표시 2020.02.13 답변완료 5283
154 불법 환불 거부 신고 합니다. 제발 도와주세요ㅠㅠ 2020.01.28 답변완료 6540

글쓰기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272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