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체 226건, 현재페이지 15/23 page
번호 | 제목 | 작성일 | 현황 | 조회수 |
---|---|---|---|---|
86 | 강남 고속버스터미널 지하상가 환불 거부 민원 | 2018.04.03 | 답변완료 | 10692 |
85 | 강남지하상가 E-49 시이즈 불쾌하네요. | 2018.03.23 | 답변완료 | 8383 |
84 | 강남 지하상가 강매 | 2018.03.21 | 답변완료 | 10766 |
83 | 강남역 12번 출구, KB국민은행 광고의 소음이 너무 심합니다. | 2018.03.13 | 답변완료 | 12386 |
82 | 강남역 지하상가 강매 인격모독 | 2018.03.11 | 답변완료 | 11417 |
81 | 따듯한 아침이었습니다. | 2018.02.05 | 답변완료 | 11775 |
80 | 영등포 지하상가 53,54호 마당발 폭력적인 언어와 행위 | 2017.12.07 | 답변완료 | 15301 |
79 | 강남 지하상가 상인 불쾌한 언행 관련 | 2017.11.05 | 답변완료 | 14478 |
78 | 명동지하상가 난간 파손으로 인한 옷 훼손 보상과 난간 수리요청 | 2017.11.01 | 답변완료 | 15076 |
77 | 저를 밀친 고투몰< C071애플 신발가게> 처리 진행되는건가요? | 2017.10.31 | 답변완료 | 137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