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체 226건, 현재페이지 11/23 page
번호 | 제목 | 작성일 | 현황 | 조회수 |
---|---|---|---|---|
126 | 을지로 지하도 3번출구 에스컬레이터 설치 건의 | 2019.06.03 | 답변완료 | 6044 |
125 | (아래 글) 고속터미널 종려나무 바가지 및 환불 거부 관련 추가 문의 | 2019.05.30 | 답변완료 | 6114 |
124 | 정찰제가 아닌 제품 판매와 환불규정(고속터미널) | 2019.05.29 | 답변완료 | 6087 |
123 | 고투몰 B059호 5PM매장 상식이하의 불친절 | 2019.05.26 | 답변완료 | 6557 |
122 | 고투몰 B059 상호명 5PM 제자리 현장에서 옷 교환요청했는데 옷을 집어던져요? ... | 2019.05.25 | 답변완료 | 6861 |
121 | 고투몰종려나무신발가게바가지 | 2019.05.19 | 답변완료 | 6991 |
120 | 고투몰(고속버스터미널역) 교환 건 | 2019.05.19 | 답변완료 | 7102 |
119 | 을지로 지하상가 3번출입구 에스컬레이터 설치 | 2019.04.25 | 답변완료 | 7027 |
118 | 강남 지하상가 북9 MIGLI 환불 거절 | 2019.04.22 | 답변완료 | 7243 |
117 | 강남역지하상가 직원분 인성이 안돼서 어떻게 장사하시나요 | 2019.04.16 | 답변완료 | 67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