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지하도상가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보고싶은서울32사5765박영길기사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작년에 신촌세브란스병원에서 상봉동갈때
배차됐는데 저를기억해주고 차도깨끗해서기분좋고 따듯하게 인사해주고 장애인들위해 안전운행해주어서고마워서칭찬글올립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 안전운행하세요. ♡♡♡♡♡♡♡♡♡♡♡
게시글 내용
제목 [RE]보고싶은서울32사5765박영길기사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12.2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개인 임차택시사업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올 해에는 해당 사업자의 차량을 이용하신 적이 없음에도 작년에 친절하게 응대해준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 주셨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마음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 드리겠습니다.

항상 친절하고 밝은 모습으로 고객님들을 모시기 위해 노력하는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12. 24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272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