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지하도상가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푸드코드 위생상태와 직원의 불친절!!!!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선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오늘 어머니 모시고 산책하러 어린이대공원을 찾았습니다.

점심시간에 푸드코드점을 가서 자장면과 새우볶음밥을 시켰습니다.

음식은 좀 빨리 나왔지만 자장면 한입 먹었는데 진짜 맛이 없드라구여 재료비를 아껴서 많이 파실려고 하신건 알겠는데 일반 동네 자장면 5500원하는 자장면보다 아주 맛이 형편이 없었구영 맛이 아무 맛이안나요 자장소스를 물이 섞으셧는지..

맛이 없지만 대충 배 채울려고 먹엇는데여 세상에 자장면 안에서 비닐 조각이 나오지 뭡니까?
플라스틱 조각인지 비닐포장지 조각인지 좀 딱딱한 고체 투명한게 나와서 곧바로 따지러 조리대 앞으로 갔는데 다시 해주신다는말에 안먹을꺼니깐 환불해달라고 햇습니다.

그맛없는걸 다시 먹을바엔;; 그냥 안먹고 말지요 그것도 억지로 배채울려고 먹었던건데
그래서 제가 조리사한테 한번 먹어?냐니깐 안먹어?답니다 하...참나
조리사가 음식의 맛이 어떤지 먹어 보지도 않은 음식을 손님들이 먹었을때 어떨까여??

내가 만든 음식 짤지 싱거울지 전혀 먹어보지도 않고 그러면서 손님들이 맛있다고 햇다고 다시해준다고나하고있고 필요없으니깐 환불 요청받아서 환불은 받았는데여

계산 직원은 뭐가 불만이신지 째려보시질 않나 조리사 아주머니한테는 한번 드셔보시라고 음식해서 얼마나 맛이 없으면 다시해준다고도 했지만 제가 이미 위생적으로도 맛도 없는 음식을 다시 안먹는다고 의견을 밝히니
저한테 자꾸 왜그러실깡?? 이러고나 있으시고
ㅡㅡ ;;;;;; 아주 막장

주말에 덕분에 기분 잡쳤네여

밖에서 파는 음식 드럽고 위생적이지 못한건 알겠지만 그거 모르고 먹었다가 목에 걸려서 죽엇으면 어쩔려고

진짜 맛이 없는걸 둘째치고 직원들 태도와 음식의 위생상태는 좀 지켜야하지않겠습니까?
게시글 내용
제목 [RE]푸드코드 위생상태와 직원의 불친절!!!!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채석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8.05.29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서 서울어린이대공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드리며, 푸드코트 음식 및 직원의 불편한 응대로 인하여 불편을 드리게 된 점 깊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현재 서울어린이대공원 내 매점 및 식당 등은 별도 운영업체에서 위탁운영하고 있는 시설로서, 음식물에서 이물질이 발견된 점과 이와 관련하여 업체직원의 미흡한 응대방법은 운영업체의 잘못이라고 생각합니다.
시민님께서 말씀하신 사항은 운영업체에 전달 및 재발하는 일이 없도록 요청하였으며, 운영업체에서는 본사차원에서 고객서비스 교육 및 위생 교육은 물론 판매음식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공원에서도 이용시민들이 느끼실 수 있는 불편사항들을 사전에 점검 및 조치하여 이와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공원 이용 시 불편을 드리게 된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드리며, 향후 시민님께서 어린이대공원을 방문하실 때에는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어린이대공원 내 업소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채석진 ☏ 02-450-9305)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년 5 월 29 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공 형 만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272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