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지하도상가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동물해설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서면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6살 딸 아이를 키우는 엄마입니다.
아이가 어릴적부터 커가면서 더 많이 찾게 되는 어린이대공원인데요..
아이가 동물도 너무 좋아하고 놀이기구도 좋아해서 저희가족에겐 너무 좋은 장소입니다.
그러던 지난 주말 비가 많이 내림에도 아이가 집에 가지않고 해설가님 옆에 딱 붙어서 얼마나 열심히 듣더지요.. 저희부부도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던 하루였습니다.
돌아온 후에도 아이가 해설해주신 동물얘기를 저희에게 다시해줄 정도로 너무 마음에 들었던 서비스인데 매번 주기적으로 하시는게 아니였나봅니다. 건의하건데 앞으로 이런 시스템이 잘 자리잡아서 다른 아이들도 이용할수 있었으면 합니다.
앞으로 또 갈 날이 많을텐데 꼭 다시 해설가님들을 뵐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동물해설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배은애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8.05.2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원 주슨트에 대한 아낌없는 칭찬의 글 감사드립니다.

현재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원에서는 교육중심 동물원을 지향하며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일환으로 동물전문해설사인 주슨트를 양성하고 운영중에 있으며
주슨트 활동은 주슨트의 야생동물에 대한 관심과 교육에 대한 열정을 통해 자원봉사활동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016년부터 지속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주슨트 활동은 앞으로도 계속 운영 될 예정이며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을 주슨트에게 전달하도록 하여 자긍심을 가지고 더욱 열심히 활동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슨트 활동 스케줄은 매월 서울어린이대공원 홈페이지 새소식란에 공지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민님이 더욱 큰 만족을 하실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는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원이 되겠습니다.
오늘도 평안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5월 25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공 형 만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272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