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지하도상가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어린이대공원 풋살장 관련 문의 및 불만사항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엄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어린이대공원 풋살장 관련해서 문의드리고 싶은 내용이 있습니다.
불과 한달전까지만 해도 예약과 관련해서 인터넷 예약이 가능하였는데 한 2~3주정도 전부터
인터넷 예약 사이트가 접속이 되지 않네요. 그래서 해당 담당자에게 전화로 문의를 해봤는데 다른사람들은
다들 잘된다고 제 컴퓨터에 문제가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제가 제 노트북이 아닌 학교 도서관 pc, 피씨방 pc등 서로 다른 pc에서 접속해 봤지만 접속이 안됩니다. 어린이 대공원 풋살장이 항시 사람이 붐벼서 예약하기가 힘든 상황인데 인터넷 예약이 되지도 않으니 예약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이에 관련해서 서버문제인지
어떤점이 문제인지 저 스스로는 알 방법이 없네요. 꼭 전문가의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대공원 풋살장에 간이 샤워장이 설치가 되어있는데 공단에서 결정한 사항인지 관리자가 임의로 결정
한 사항인지 간이 샤워장을 이용을 못하게 해놨습니다. 2시간여 풋살을 하면 땀이 날 수밖에 없는데 샤워를 못하게 막아놓으니 집이 근처도 아니고 지하철 40여분 거리에서 사는데 너무 불편하네요.
샤워시설을 설치가 안되어 있는 것도 아니고 멀쩡히 설치가 되어있는 시설을 저희가 이용료까지 지불을 하는데 왜 이용을 못하게 하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272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