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지하도상가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잠실 지하상가 쇼핑센터 E14 상가이름 Cool 아주 불쾌합니다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전OO
답변관련 서면답변 공개(Y/N) 공개
내용 지난 3월 20일 딸과함께 딸아이의 옷을 사러 잠실역 지하상가를 돌아보던중 먼저번에도 한번 옷을 산 적이 있던 곳을 다시 둘러보게 되었고 그 곳에서 남방한개와 티셔츠 한개를 사고 집으로 돌아와 옷을 입어보니 남방이 어울리지 않아 다음날 오후 환불을 하려고 가보니 마침 휴일이더군요 그래서 다시 화요일 저녁 그곳을 방문하여 옷을 환불해달라고 말하니 옷에 북어있는 택에 환불이 안된다고 써있다며 환불을 못해주겠고 옷값도 깍지 않았냐고, 또 온누리상품권으로 구매했다는 등이 이유를 대더군요 옷을 다 바꿔달라는 것도 아니고 입어보고 사지 않아 어울리지 않는것을 사만원돈이나 되는 옷을 이월상품도 아니고 신상품을 살때는 아무말도 없다가 어울리지 않아 환불해달라고 하니 마치 말도 않되는 소리를 하는 진상손님을 대하듯이 하더니 내가 먼저 깍아 달라지도 않았고 현금을 내면 그쪽에서 깍아주겠다고 먼저말하고 가격표 붙어있는 택에 환불은 안된다고 써있다는 건 그 상점에서 붙여놓은것 뿐이고 팔때는 아무말도 없다가 환불이 안된다고 말하는 것이 맞냐고 했더니 어디론가 전화를 걸어 왠 남자와통화하더니 아줌마가, 온누리상품권으로 사고 환불해달라고 한다고 말하더군요 살때는 아줌마가 문제가 됐었는지 온누리 상품권이 문제가 됐었는지 도대체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지만 그 남자를 바꿔주고 남자가 하는 말은 내일 다시오라고 온누리상품권으로 가져가라고 아주 불쾌하게 말하더군요 이곳은 지난번에도 영수증하나 발급하지 않던 곳입니다. 물론 이번에도 영수증, 현금영수증 뭐든 하나 받은것을 없구요 어제 3월 23일 다시 찾아가 온누리 상품권으로 환불 받아 왔읍니다만 너무 불쾌하고 잊혀지지 않네요 손님은 왕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상점 주인도 왕은 아닙니다. 서로 필요한 물품을 사고 팔때 최소한의 기본 상식을 지키고 삽시다 앞으로 다시는 잠실 지하쇼핑센터에서 물건을 사고싶지 않은 마음뿐이고 내가 아는 모든 사람에게 적어도 그가게많은 가지 말라고 말할것입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잠실 지하상가 쇼핑센터 E14 상가이름 Cool 아주 불쾌합니다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조한울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6.03.28
내용 답 변 내 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잠실역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시민님께서 건의해주신 사항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잠실역 지하도상가를 관리하는 서울시설공단을 대표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현재 잠실역 운영을 담당하는 잠실역지하쇼핑센터에 연락을 해 임차인 및 직원들의 CS교육을 지속적으로 시행하도록 통보를 해놓은 상태이며, 문제가 된 점포의 임차인을 불러 경고조치를 하였습니다. 앞으로 잠실역지하쇼핑센터와 임차인들의 관리감독을 철저히 하여 이번과 같은 불편한 일을 겪지 않으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우리공단은 시민분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시설물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시민님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잠실역지하도상가 시설의 이용에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담당자(담당 : 조한울, ☎ 02-2290-6598)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2016. 03. 28
서울특별시 시설관리공단
상가운영처장 문 태 영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272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