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지하도상가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영등포 지하상가 직원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공개
내용 영등포 지하상가 직원의 태도가 너무 불친절해서 올림니다.
새학기이고 3월1일 빨간날이여서 옷좀 살겸 영등포 지하상가에엄마와 친구1명과 함께 갔습니다.
반코트 사려고 옷가게에 여러군데 들려서 보았고,그중 "토마토"라는 옷가게에 들렸는데 엄마가 반코트를 고르셨고, 직원이 저보고 엄마가 고르신 반코트를 한번 입어보라고 해서 알겠다고 하면서 패딩을 벗고 입을준비를 하며 옷가게에 걸려있는 반코트는 얼마정도 하냐고 물어보니까 일단 이거 입어보라고 가격이중요하냐면서 반말을했고 전 기분이 상한체 반코트를 입었고 저를 보던 엄마께서 너한테는 이옷이 안어울리는거같아 라고하니까 직원이 반말 찍찍하면서 나가라고하네요 그때 저와 저희엄마는 아무말없이 기분이 상한체 나가고있는데 앞에 사람이있어서 잘 나가질 못하니까 등밀면서 빨리 가라고 했습니다. 아무말없이 옷가게에 다 나왔고 저희 엄마한테 얘엄마냐고 계속 그러길래 저희 엄마가 맞다고 하니까 우리 옷은 좋고 문제 없는데 얘가 얼굴이 아니라면서 반말 쓰면서 제잘못으로 뒤집어 쓴채 엄마와 저한테 말했습니다. 그때 정말 화났지만 그래도 참고있었습니다. 그런데 계속 가기전까지도 얘가 얼굴이 아니라면서 말하며 반말쓰니까 저희엄마가 참다가 태도가 왜그러냐는 식으로 한마디 했고,그사람은 ("토마토"옷가게 중년 여자분)계속해시 자기옷은 예쁜데 얘가 그러니까 그렇지 라고했습니다. 저희는 옷이 안이쁘다는 말도 한적없고 그냥 제 체형,얼굴 이랑 옷이랑 안어울려서 그냥 이건좀 너한테 안어울리는거같다고 한것뿐이었습니다. 솔직히 자기가 옷을 입어보면 잘어울리는게 있고 안어울리는 옷이 있을거 아닙니까? 그런데 이 직원은 저희를 무시하는 태도, 반말, 외모지적등 너무 불친절하고 엄마와 저 앞에서 큰소리로 말하는것이 충격 먹었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영등포 지하상가 직원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정은경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6.03.0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평소 영등포로터리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 시민님께 불편을 끼친 점 먼저 사과드립니다.

현재, 우리 공단에서는 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는 시민분들의 편의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일부 점포 임차인 및 종업원들의
불친절로 인해 불편을 끼친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시민님의 말씀을 듣고 즉시 해당점포 임차인과 종업원을 만나 말씀해주신 사항에 대해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해당점포에 대해서는 다시는 그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친절교육과 함께 임차인의 준수의무 위반에 대해서는 경고 조치 하였습니다.

아울러, 향후 이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당 현장관리소 차원에서 수탁법인과 함께 지속적으로 점포 임차인 및 종업원 친절교육과
계도 및 단속을 통하여 시민분들의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의 입장에서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리며 영등포로터리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기타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영등포지하도상가관리소(담당 : 이영준, ☎ 02-2290-6459)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2016. 03. 04
서울특별시 시설관리공단
상가운영처장 문 태 영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272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