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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고터지하상가쇼핑 불친절에 황망합니다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전화답변 공개(Y/N)
내용 -G8 우측 신발가게(사진)
정말 몇년만에 조카보러 서울 왔다가 그래도 고터지하상가가 젤 쇼핑에 좋다고 추천해서 같이 두루 쇼핑하다가
'이엔아이컴터'신발가게 들어갔다가 참 낯뜨거운 봉변아닌 봉변을 당했습니다
언어폭언도 폭력이라했습니다
신발보다가 신어보라고 건의해서 2-3켤레 신어보았으며 발이 편한건 가격이 안맞아서? 머뭇거리니 8만원저오 가격인데 현금가로 5만원에 가져가라더군요
제가 현금이 없어서 안된다고 하면서 좀 다른곳도 둘러보고 올게요 ~하면서 미안스러운 마음에 나가는데 입구까지 나오면서 까지 '쇼핑을 왜 이렇게하는 건지 모르겟다 어디가서 신발을 살수 있겠느냐 는 둥~이런말 저런말을 기분나쁘게 궁시렁 ~거리는데 입구에까지 나오면서 들어라는식으로 안좋은소리를 하더군요
좀 가다가 내가 조카보기 민망하고 참 열분이나서 가던 길을 돌아가서 그집에? 다시 갔습니다
" 그런식으로 장사하지 마시라고요 내가 두세켤레 신어보고 가격이 안맞아서 둘러보고 오겟다고 한건데 그걸 그렇게 나가는데까지 나오면서 안좋은 소릴하냐고 따졌습니다? 자기는 가격제안을 했는데 제가 무시하고 안사고 나가서 성이 낫다는데 참 말같지도 않는소리고? 분명 좀둘러보고 오겠다 하고 나가는길이였습니다
제가 그러지 마시라고 그러고 신발을 사고 그렇게 장사하지? 마시라며 나왔습니다
?괘씸해서 그냥 가자는 조카 말리고 열불나서 한마디 하고싶었습니다~
손님을 상대하면 이런손님 저런손님 잇는거구요? 내가 거기서 진상을 부린것도 아니고요
고터지하쇼핑은 손님많타고 대놓고 무시하는게 ..당연히 그렇게해도 된다 생각하십니까~여러 도시에서 저처럼 오시는분들 많을겁니다? 안사면 대놓고 막말하십니까~?
큰 여러가게에서 서비스는 똥이고
고객이 아주 함부로 대해도 상관없는 똥파리로 보이십니까?
글로버시대에 서비스교육좀 제대로 하십시요
한가게의 한사람의 불친절로 인해 고터지하상가쇼핑 이미지가 한순간에 무너졌고 그한분으로 인해 하루 우리 기분도 다 상했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고터지하상가쇼핑 불친절에 황망합니다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우철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9.10.0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평소 터미널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 주신 점 감사드리며, 시민님께서 말씀해 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우리 공단에서는 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는 시민분들의 편의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일부 점포 임차인 및 종업원들의 불친절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 먼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시민님의 말씀을 듣고 즉시 해당점포 임차인을 만나 말씀해주신 사항에 대해 사실관계를 확인해본 바, 임차인의 책임을 인정하여 누적경고횟수를 반영한 5만원의 과태료를 부과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또한 친절교육을 실시하는 등 고객 불친절에 대한 추가 경고장을 발부하였습니다.

아울러, 향후 이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현장관리소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점포 임차인 및 종업원 친절교육과 계도 및 단속을 통하여 시민분들의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담당자(담당 : 최우철 ☎ 02-2290-6536)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2019. 10. 01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임 근 식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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