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지하도상가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따듯한 아침이었습니다.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오늘은 딸아이와 함께 출근을 하던길에 딸아이가 배가 아프다해서 급히 화장실을 찾아야만 했는데.. 문이 잠겨있는겁니다. 6살 아이에게 용변을 참으란건 말도 안되고 발을 동동 거리는데 길가던 아주머니가 입구화장실을 이용하면 된다구 빨리가보라고해서 갔더니 청소중이시라구 ㅠ.ㅠ 아이를 보더니 걸래로 얼른 마무리 해줄테니 얼른 들어가라고 해주셔서 감사하게 곤란한 상황을 모면했다..할 무렵 인사 하구 아이랑 회사에 도착해서야 핸드폰을 분실한걸 알게되었습니다.전화를 해봤더니 아까 화장실에다가 놓고 왔더라구요. 전화받아주신 분이 잘 갖고 있을테니 걱정말고 오시라고..정말 감사합니다 하구 점심 시간에 찾으러 갔습니다. 감사한 마음 표시할겸 봉투는 없고 넘 감사하다며 따듯한 음료수 한병 사서 드시라고 2만원을 드렸더니 큰일 난다며 절대못받는다고 당연히 할일 한거라며 가시는거에요.. 감사한 마음 이렇게 글로나마 옮겨봅니다. 김명순여사님.. 외운다고 외웠는데 성함이 맞을지 모르겠네요~^^; 김명순 여사님 오늘 너무 감사했습니다~~^^!! 콧물 흘시던데..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시고 복도 마~ 니 받으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을지로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전은우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8.02.07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을지로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주신 점에 대해 감사드리며, 감사의 글에 대해 답변 드리고자 합니다.

휴대폰을 찾아주셔서 2만원의 사례금을 드렸더니 받지 않은 000 미화직원에게 감사의 말씀을 하셨습니다. 우리 공단은 청렴하게 업무를 처리하기 위하여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하도상가를 이용하는 시민님께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감사의 글은 000주임에게 전달하였으며 지하도상가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가 있으신 경우 담당자(담당 : 전은우 ☏02-2290-6314)에게 문의하시면 정성껏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늘 시민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7. 02. 07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임 근 식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272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