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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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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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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학여울역 공영주차장 관련
민원분야 공영주차장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서면답변 공개(Y/N) 공개
내용 학여울역 공영주차장위에

드마리스가 오픈하여 손님들을 학여울역 공영주차장으로 유도하고 있으며

식사한 손님들 대상으로 드마리스 직원이

나가는 입구에서 주차요금 결제를 해주고 있습니다.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공영주차장을 이런식으로 묵인하고 영업을 하게 해도 괜찮은건가요

점점 공영주차장이 아닌 드마리스 주차장이 되는것이 보여 걱정스럽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학여울역 공영주차장 관련
처리부서 주차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나정기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4.09.2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공영주차장은 시민 모두에게 개방된 공간으로, 인근 업체 직원이 손님을 공영주차장으로 주차 유도하거나, 부과된 주차요금을 출구에서 대신 결제한다 하더라도, 주차요금을 결제하며 입출차가 이뤄지는 한 이를 제재할 수는 없는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단에서는 특정 차량의 주차장 입출차를 원칙적으로 제한하거나 금지하고 있지 않으며, 여유주차구획이 있는 한 모든 시민이 주차요금을 부담하는 한 자유롭게 공영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하고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저희 공단 담당자(☏02-2290-6209, 나정기)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4.9.23.
교통시설운영처장
홍 종 명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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