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지하도상가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소공동 지하쇼핑센터 친철한 경비원님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J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친절한 경비원님께 감사인사 드리려고 글 씁니다.

일전에 한의원을 방문하려고 홈피에 나온 경로대로 이동 중 소공동 지하쇼핑센터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복잡한 소공동지하쇼핑센터의 갈래갈래의 길이 너무 힘들고 날도 덥고 헛갈렸습니다.

그때 김진열경비원아저씨가 먼저 친절하게 상황을 물어보시고,

제가 가려는 한의원까지 친절하게 동행하여주셨습니다.

예약시간도 촉박하고 복잡한 미로같은 쇼핑센터에서 경비원님의 도움이 너무 고마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소공동 지하쇼핑센터 친철한 경비원님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유태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7.1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서울시설공단에서 관리하는 소공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소공지하도상가 김진열 직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글을 보내주시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김진열 직원은 평소에 항상 밝고 친절한 모습으로 다른 직원들에게 귀감이 되는 모범적인 직원으로, 김진열 직원의 선한 행동이 시민에게 도움이 되었다니 상가운영처장으로서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보다 친절하게 응대하는 소공지하도상가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소중한 의견에 항상 감사드리며, 기타 지하도상가에 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은 상가운영처 담당자(유태환 ☎02-2290-6038)에게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07.12.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정 국 진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272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