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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강남역 지하상가 환불 거절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지난 1월 21일 강남역 지하상가 남-5 상호명 monologue 에서 가격 13,000원 (현금 지불)짜리 바지를 구매했습니다 (1+1 행사상품이라 총 2장)
지하상가 특성 상 착용 불가하기 때문에 집에서 실착 해봤고 사이즈가 맞지않아 교환 요구 했으나 물량이 없는 관계로 다른 상품으로 교환 해 준다고 했으나 마음에 드는 상품이 없어 몇차례 환불을 요구했습니다
동일한 가격대의 다른 바지는 없었고, 강남역 지하상가 측에서 규제하는 대로 환불 가능하다 말하니 지하상가는 지하상가고 자기들은 가게규정에 따라야한다고 거절했습니다
결국 10,000원짜리 바지로 교환 했고 차액 3,000원은 환불 안된다 해서 그냥 왔는데 가게 측 점원의 불친절한 태도와 배째라는 식의 대응에 불쾌해 환불 받고 싶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강남역 지하상가 환불 거절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주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9.01.29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강남역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시민님께서 의견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우리 공단에서는 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는 시민분들의 편의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일부 점포 임차인 및 종업원의 미흡한 응대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 먼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강남역지하도상가 남-5호 점포(모놀로그) 불친절 응대 등과 관련한 내용을 위탁법인 ㈜강남역지하쇼핑센터로 전달하여 해당 사실을 확인하였으며, 시민님께서 요청하신 환불처리를 완료하였습니다.
아울러 향후 이러한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법인을 통해 점포 임차인의 준수의무 위반에 대한 경고 및 서비스교육을 실시하여 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는 시민분들의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강남역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강남역지하도상가관리소 담당자(담당 : 이주희 ☎2290-6598)에게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9. 1. 29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임 근 식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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