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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강남역 지하상가 B-2 에이블 욕설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전화답변,서면답변 공개(Y/N)
내용 강남역 지하상가 B-2에이블 이라는 옷가게에서 낮 4시쯤에 옷을 구입했습니다 가게어는곳애도 환불이 안된다는 표시두 없었고 직원분들도 환불이 안된다고
말을 하지않았습니다 화장실에서 옷을 입어볼려 했지만 사이즈가 맞지않아 8시쯤에 환불을 하러갔습니다 하지만 직원분이 환불은 안되고 교환만된다 저희가게는 환불을 해준적이 없다 말을하셨습니다 하지만 가게어는곳에도 환불이 안된다는 표시하나없고 직원분도 말씀을 안하셨습니다 그래서 제 지인분이 환불 시스템이 없는건지 물어봤는데 아무말 안하셔서 다시한번 물어봤는데 남자 직원분께서 때리는
시늉과함께 큰소리로 반말을 하시면서 미친년이라고 욕설을 하셨습니다 그렇게 시발시발욕을 하시면서 환불를 해주셨습니다 환불 해주신건 감사합니다 하지만 욕을 하신부분과 때리는시늉을한부분에서 사과를 듣고싶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강남역 지하상가 B-2 에이블 욕설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주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8.12.1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강남역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시민님께서 의견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강남역지하도상가 점포 B-2호(에이블) 불친절 응대와 관련하여 해당 내용을 위탁법인 ㈜강남역지하쇼핑센터로 전달하여 사실 확인 후 불친절 서비스를 행한 임차인에 대해 경고 및 서비스교육을 실시하도록 하였으며, 시민님께도 유선을 통해 조치결과를 알려드렸습니다.
아울러 향후 같은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법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는 시민분들의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님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강남역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강남역지하도상가관리소 담당자(담당 : 이주희 ☎2290-6598)에게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8. 12.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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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가운영처장 임 근 식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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