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지하도상가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강남 지하상가 공룡*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양OO
답변관련 전화답변,서면답변 공개(Y/N)
내용 강남 지하상가에서 공룡발에서 신발을 샀는데 신발가격을 안알려주시고 카드 가져가신후 계산 중 33000이라고 말씀하셨고 5분이내 다시 돌아와서 산 옷 이랑 코디가 안맞는 거 같으니 환불해달라 말씀 드렸는데 환불이 절대 안된데요. 저한테 환불안된다 말한 적도 없는데 왜모르냐고 지금 지하상가가 원래 다 환불안된다 그걸 일일이 다 말해주지않는다고 손님들은 다 안다고 무슨 코로나때문에 힘들어서 그렇다, 지하상가는 원래 환불안된다, 여긴 흥정하며 사는데라 안된다 .. 저랑 흥정 안하셨는데 ㅎㅎ 별 같잖은 변명만 늘어놓으며 사람 바보만들고 관리소에 전화했더니 자기들이 관여할게 아니라며 말씀 피하시다 다른 직원분이 전화받으셔서 말씀해주신대로 그럼 서울시에 전화하겠다 하니 해라 자긴 상관없다고 하시니 .. ㅎㅎ 환불은 안된다 꾸역꾸역 하셔서 무슨 슬리퍼같은 만원에 살 만한 거 또 말도없이 카드 가져가셔서 25,000결제하시네요 이거 환불 처리 안되면 sns에 공개적으로 글 올리려고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강남 지하상가 공룡*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지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5.2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강남역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시민님께서 의견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강남역지하도상가 F-7호(공룡발) 점포에서 물건을 구매하시면서 겪으셨던 불편에 대하여 먼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시민님의 불편사항을 위탁법인 한국플랜트로 전달하여, 5월 21일(금) 19시 30분경 환불처리 받으셨음을 확인하였습니다. 향후 시민님께서 겪으셨던 불편이 반복되지 않도록, 법인을 통해 해당점포 임차인의 준수의무 위반에 대한 경고 및 서비스교육을 실시하여 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는 시민 분들의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강남역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강남지하도상가관리소 담당자(이지수 ☎02-2290-6598)에게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05.25.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정국진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272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