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지하도상가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서울32자4843윤성춘기사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오늘중화2동주민센터출근할때
배차됐는데 항상저한테잘해주시고
차도깨끗해서좋고 항상배차될때마다
교통대해서 잘설명해주고 승하차시 사고
예방을위해차량을 바짝대서승하차시켜주고 장애인들위해안전운행해주어서 고마워서칭찬글올립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 안전운행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서울32자4843윤성춘기사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1.1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전용 개인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잘 전달하고 더욱더 잘 할 수 있도록 격려하겠습니다. 항상 차량을 깨끗이 관리하고 이용고객님들에게 친절하고 밝은 모습으로 모시기 위해 노력하는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1. 1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272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