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지하도상가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 콜택시 운영 감사 & 최상수 기사님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작성자 최OO
답변관련 공개(Y/N) 공개
내용 저는 환자의 보호자입니다.아버지께서 파킨슨씨병, 치매, 투석으로 거동을 못하시는데모시고 다니고 싶었습니다.장애인 택시 운영이 얼마나 감사한지모릅니다.기다려도 괜찮습니다.이렇게 좋은 제도 운영하시는 한분 한분께 감사를 드립니다.저번에 이용한 최상수 기사님 감사합니다.그동안도 여러번 이용했지만 미처 기사님의 성함을 알지는 못했습니다.그래서 기사님들을 칭찬의 글을 올리기는 어렵습니다.다만 지난번에 동행해 주셨던 기사님은 저랑 같은 성씨여서기억을 합니다.감사했습니다.서울시 공단 이사장님,기사님들 한분 한분께 감사의 말씀을 올리고 싶습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272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