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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영등포역 지하상가 환불거부건 민원제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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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지하도상가 | 작성자 | 배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전화답변 | 공개(Y/N) | 공개 |
내용 |
매장명: 더샾
위치: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3가 31 뉴타운지하상가 143 내용: 1월 22일 저녁 7시경 원피스를 58,000원 할인해서 53,000원에 체크카드-48,000, 현금 5,000원에 구입. 구입당시 따로 환불불가 언급을 안내받지 못함. 9시경에 환불요구를 했으나 교환만 가능하고 환불은 안된다고 함 또한 다른 지하상가들도 마찬가지라는 답변을 받음. 만원, 이만원하는 옷도 아니고 5만원씩이나 준 옷을 환불도 안해준다는거 자체가 이해가지않음. 소비자보호법에 의하면 구매후 단순변심이라도 7일이내엔 환불, 교환이 가능한걸로 알고있는데. 지하상가에서는 판매자 말이 법인듯하네요.. 환불처리될 수 있게 부탁드립니다 |
제목 | [RE]영등포역 지하상가 환불거부건 민원제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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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상가운영처 | 처리담당자 | 이영준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15.01.26 | |
내용 |
민원인님 안녕하십니까?
민원인님께서 상품을 구입하신 영등포뉴타운지하상가 143호는 연접한 우리 서울시설공단에서 관리·운영중인 영등포로터리지하도상가와는 달리 민간기업인 소성개발에서 운영중에 있습니다. 우리 공단에서 운영중인 지하도상가에 대해서는 카드사용 거부, 교환·환불 거부에 대해 엄히 단속·계도하여 이용시민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 있으나 민간에서 운영중인 상가에 대해서는 우리 공단이 강제할 수 없음을 이해하여 주시고 참고로 뉴타운지하상가를 운영중인 소성개발 사무실 연락처를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동 민원사항을 뉴타운상가관리실에 이첩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ㅇ 뉴타운상가 관리사무실(02-785-85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