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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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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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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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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고속터미널 상가 환불거부건에 대해 다시 문의드립니다.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전화답변 공개(Y/N) 공개
내용 서로 의견이 달라 시시비비를 가려야 된다고 하시니 제 의견을 적은 문서를 첨부합니다.
확인하시고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min.hwp#
게시글 내용
제목 [RE]고속터미널 상가 환불거부건에 대해 다시 문의드립니다.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김홍기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4.08.11
내용 간략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해당건의 민원내용을 판매자에게 전달하여 확인하였습니다

판매자가 민원내용의 일정부분을 인정하며 환불약속 하였습니다

환불방법은 시민님께서 원하는 방법을 관리소(02-2290-6536)로

알려 주시거나, 점포(02-536-7345)로 연락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저희가 확인 할 수 없는 사항은 민원수용이 불가합니다.

더운 여름철 짜증과 화를 내기보다는 웃으며 지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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