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지하도상가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청계6가지하상가 모기 문제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주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동대문 청계6가지하상가에 자주 다닙니다.
그런데 올 여름에는 지하상가 전체적으로 모기가 엄청나게 많더군요. 가게마다 전기 모기채로 모기를 잡는 소리가 가득합니다. 사장님들께 여쭤보니 약도 피우고 뿌리고 해봤지만 해결이 안된다고들 하시더군요.
쇼핑 중에 잠깐 보아도 계속 모기잡는 소리가 나고, 모기 쫓는 모습이 보이더군요. 제가 방문한 가게에서는 모기가 많다고 되돌아나가시는 손님도 있었습니다.
상가 사장님들도 이유를 모르겠다며 힘들어하셨습니다.

수 년 간 지하상가를 다니며 이런 모습은 처음 봅니다. 크게 새로 공사한 것도 없었고 비 오기 전부터 이랬다고 하는데요. 방역을 수시로 하는것과 별개로 정확한 원인찾고, 확실한 해결방법을 강구해야 하지 않을까 하여 글을 남깁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청계6가지하상가 모기 문제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윤준명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9.07.0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청계6가지하도상가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리며, 시민님께서 문의해주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공단에서는 청계6가지하도상가 내 해충퇴치를 위하여 주기적이며 지속적인 소독작업 및 정화조내 약품투입을 실시하고 있으며, 기둥 및 벽면에 해충포충기 6기를 신규 설치 완료하였습니다.
추후, 해충포충기 추가 설치 및 주기적 관찰, 방역업체를 활용한 집중적인 퇴충·방충 작업을 시행토록 하여 모기가 생육하지 못하도록 꾸준히 조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지하도상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담당자(윤준명 02-2290-6523)에게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웃음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 07. 02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임 근 식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272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