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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강남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환불거부 민원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6월19일 저번주수요일 고터 지하상가에서 옷를 샀습니다. b114호 가게에서 샀습니다.
처음에 가격이 어떻게 되냐고 물어보니까 대답 안해주시더니 가게 삼만팔천원에 해주겠다고 그러시더군요......피팅은해볼수없냐니까 집에가서 입어보라고하더군요 집에가서입어보니 너무쫄려서 아무리 생각해도 아니여서 바로 6월24일 월요일에 환불을 하러 가게에 찾아갔습니다. 교환은 되지만 환불은 안된다고 거절하시더군요. 그래서 포스터?에 날짜랑 금액을적고 다음에오라고하더군요
환불 안해주는게 불법인데 그걸 너무 당당하게 말씀하셔서 어이가 없었습니다. 내일 가게에 찾아가서 환불 받고 싶습니다. 환불 못 받으면 경찰에 신고할겁니다. 환불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해주세요. 처음 지하상가 이용해서 어리숙해보였는지 환불도 못 받고 왔습니다. 이제는 뭐가 잘못 ?는지 알고 대처법도 찾아서 환불 받으려고 하는데 도와주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강남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환불거부 민원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황재순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9.06.2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강남역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시민님께서 의견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강남지하도상가 일부 점포의 임차인 및 종업원의 미흡한 응대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강남역지하도상가 B-114호 점포 불친절 응대 등과 관련한 내용을 위탁법인 고투몰로 전달하여 해당 사실을 확인하였으며, 시민님께서 요청하신 환불처리를 해주겠다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현재 시민님과 연락이 되지 않는 관계로 서면으로 먼저 알려드리며 담당자(담당 : 황재순 ☎02-2290-6529)에 전화를 주시면 원활한 환불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일부 점포의 불친절로 인하여 마음이 상하신 시민님께 사과 말씀 드리며 위탁법인과 함께 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는 시민분들의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터미널지하도상가관리소 담당자(담당 : 황재순 ☎
02-2290-6529)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9. 06. 28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임 근 식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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