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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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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을지로 지하도 3번출구 에스컬레이터 설치 건의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1.현재 3번출구 계단이 급경사로 일반인도 통행이 불편하고 위험성을 느낌

2.3번출구 방향 ‘다중이용시설 건물 밀집’ 3번출구 이용인원 상당히 많음(장애인, 노약자 포함)

3.무거운 트렁크 여행가방을 지닌 채 다니는 외국인 관광객(투숙객) 증가로 계단이용을 불편해하고, 시청역과 을지로
입구역 E/S가 있는 곳으로 안내를 해줘도 역부족임
※시설공단에서 최대한 긍정적 검토를 부탁드리며, 예산에 반영을 하여, 꼭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을지로 지하도 3번출구 에스컬레이터 설치 건의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종화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9.06.03
내용 답 변 내 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시민님께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 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말씀해주신 “시청광장지하도상가 에스컬레이터 설치요청 관련”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저희 공단에서는 2012년 시청광장 지하도상가 편의시설 설치 공사완료,「E/S 2대 설치(2, 5번 출구)」를 통해 보다 나은 시청광장 지하도상가의 활성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여왔으며, 고객님의 지하도상가 이용에 불편을 최소코져 시설물 유지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시청광장 지하도상가 내 에스컬레이터 설치관련 예산반영 등 종합적으로 검토해보겠습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시청광장 지하도상가관리소 담당자(현장관리소 담당:김동주 02-2290-6327), 상가운영처 본사(담당:이종화 02-2290-7282)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2019. 6. 3
서 울 시 설 공 단
상가운영처장 임 근 식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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