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지하도상가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 콜 택시 김미영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공개(Y/N) 공개
내용 이사장님 안녕하세요?서울시 장애인 콜 센터 발전에 온 정성과 열정을 다하는 이사장님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78마 1107 김미영 선생님을 칭찬하고 싶습니다.7월부터 정기이용자를 위한 자동접수제가 1급 장애인들만 이용하는 하는 줄만 알고 있었습니다. 저희 아들은 장애 2급이지만 보행이 전혀 안되어 휠체어로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매일 장안동에 있는 보호 작업장에 장애인 콜 택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어제는 성탄절 이라서 아들과 함께 명동에 있는 교회를 저와 같이 동행하게 되어 78마1107 김미영 선생님 콜 를 이용하였습니다. 김미영 선생님은 장애인 콜 소식지를 주시면서 아주 친절하게 저희 아들은 자동 접수제를 이용하면 된다는 이야기를 자세히 설명을 해 주셨습니다. 저는 얼마나 고맙고 감사한지 구세주를 만난 것 처럼 기뻤습니다.김미영 선생님 다시 한 번 고맙고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여 선생남들이 중증 1-2급 장애인 대상으로 직업을 가지고 일 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아름답고 천사 같은 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존경하고 자랑스럽습니다저는 교회에 다녀와서 자동접수를 신청 하였습니다.늘 2시간 전에 접수는 해놓고 제대로 오자 않으면 아들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지요.2015년 1월1일부터는 즉시 콜 제도로 되어서 이용자들이 좀 더 편리하게 되어서 무엇보다 기쁘고 흐뭇합니다. 모든 콜택시 선생님들을 볼 때마다 이용자들을 사랑과 따뜻한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목적지 까지 안전하게 모셔다는 드리는 선생님들 정말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사장님!!늘 친절과 미소로서 쟁애인 차량을 운행 해주시는 선생님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일 할 수 있도록 서울시 장애인 차량이 더 증차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는 마음입니다. 김미영 선생님!추운 날씨에 건강유의 하시고 올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가정의 화목과 건강과 활력이 넘치는 삶이 되 시길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2014.12.26이기훈 엄마 올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272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