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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종각지하상가 신발가게 폭언신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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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지하도상가 | 작성자 | 임OO |
답변관련 | 서면답변 | 공개(Y/N) | |
내용 |
지하상각에 신발사러 갔는데 처음 root라는 곳 갔는데 응대를 안하길래 손님있어서 그런것같아 한바퀴돌고 다시 갔더니 휴대폰으로 통화만함 금방 끊겠지 생각하고 맘에드는 구두신어보는데도 끊지도않고 손가락질함 팔생각없는거 같아 신어본거 정리하고 나오는데 반말로 지금뭐하는야라고 해서 화났지만 똑같은 사람되기싫어서 둘러보고오겠다고 했는데 둘러보고오지말고 집에가 라고 반말로말함 통화도계속하고 반말하지말라고했더니 계속반말하고 폭언함 이런가게는 벌금크게 물리고 가게빼야됨
교육했다는 시덥지않은 복붙댓글말고 사과영상 사과문 게시해주세요 안그럼 청와대글올릴거야 |
제목 | [RE]종각지하상가 신발가게 폭언신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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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상가운영처 | 처리담당자 | 윤준명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18.05.03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종각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시민님께서 의견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우리 공단에서는 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는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일부 점포의 불친절으로 인해 상가 이용에 불편함을 드린 점, 먼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저희 공단은 시민님께서 말씀해주신 사항에 대해 위탁법인【종각지하도상가상인연합회】에 전달하여 해당점포(ROOT)의 불친절 응대 사실관계를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위탁법인에 위 사항에 대한 임차인 준수의무 위반 경고조치 후 임차인 및 직원에게 서비스교육을 시행하도록 통보하였습니다. 또한 해당 점포 임차인도 당시 상황 및 시민님을 기억하고 응대에 실수가 있었음을 인정하며 시민님께 사과의 말을 전해왔습니다. 아울러 향후 이러한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점포 임차인 및 종업원 친절교육과 계도를 실시하여 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는 시민분들의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님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종각지하도상가 이용에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담당자(담당 : 윤준명, ☎ 2290-6523)에게 문의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항상 웃음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8. 05. 03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임 근 식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