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지하도상가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5/1 주슨트님 감사드립니다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윤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오늘 휴일이라 오랜만에 어린이대공원에 갔습니다. 맹수마을에서 우연히 동물해설하시는 주슨트 강창수해설사님을 보았습니다. 너무나도 재미있고 친절한 설명으로 자주 와서 지루해하던 큰아들이 마지막 하이에나관까지 맨앞에서 열심히 설명을 듣고 답하고 질문을 하기에 너무 감사하고 좋았습니다. 지금까지 이런 프로그램을 몰랐는데 알고보니 더 자주 와서 애들과 들어야겠습니다. 고객친화적인 프로그램 앞으로도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5/1 주슨트님 감사드립니다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배은애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8.05.0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동물원 주슨트에 대한 칭찬과 따뜻한 격려의 글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는 교육동물원으로 발돋움하기 위하여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중 주슨트는 동물에 대한 사랑과 교육에 대한 열정으로 자원봉사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시민님의 소중한 칭찬 한마디가 주슨트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 칭찬 글은 해당 주슨트에게 전달하였으며, 다른 주슨트에게도 전파하여 자부심을 가지고 활동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매달 어린이대공원 홈페이지에 주슨트 활동 스케줄이 게시되오며, 그밖에 동물원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게시되오니 참고하시어 즐거운 방문이 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욱 발전하고 사람과 동물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동물원이 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격려의 글 남겨주심에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기타 동물학교 프로그램에 관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02-450-9381~2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5월 2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공 형 만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272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