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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주차장이용 결제 이상 문의
민원분야 공영주차장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전화답변 공개(Y/N)
내용 본인이 2018년 4월 30일 오후 4시 45분경 주차장이용비용결제에 문제가 해결이 안돼 전화로 문의 중 당신들 직원인지
자회사직원인지 유민수란 자가 내 민원을 다 듣기도 전에 말을 끊기에 내말을 마저 듣고 답하라하니 목소리의 톤을 높이며 지말을 들으라며 거기에 내가 마저듣고 말하라 하니 지금 갑질한다고 허네, 나두 목소리 높혀 니가 하는말이 맏냐 갑질이냐 맞냐 확인하고 이름 확인요청 유민수란 답 듣고 당신 말고 다른책임자랑 통화요구 변경된 팀장이랑 민원 요청 해결방안 찾았지만 민원인을 갑질한다고한 유민수란 직원 이해할 수 없군요. 내가 주차장 이용하려 돈내는데 그게 안돼서 돈내는 방법 알려달라는데 그답이 아니라 지말 먼저들어라고 소리지르는 유민수란 놈 직원이 맞소. 내 통화 녹음 해 놨는데 그런 직원 에떻게 처리하는지 알고 싶네요. 나 보고 민원인이 갑질한다네요. 이건 미 투와 갑질의 본질두 모르고 자기 업무두 모르고 찌꺼리는 인간인데. 결과를 알고싶네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주차장이용 결제 이상 문의
처리부서 주차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노혜림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8.05.0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정기권 결제와 관련하여 불편을 드리고, 직원의 태도로 인해 기분을 언짢게 해드린 점 사과 말씀 올립니다.

경위를 확인해 본 결과, 해당 직원은 시민님이 불편을 겪고 계시는 부분에 대해 해결방안을 제시하여 드릴 수는 있으나 요청하신 현장 발급 가능 여부에 관해서는 해결해 드릴 수 없어 정기권 담당 직원을 연결해 드리려고 하였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직원의 응대 태도로 시민님의 기분을 상하게 한 부분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같이 언성을 높이지 않고 유연한 자세로 시민입장에서 충분한 설명을 드렸어야 하나 다소 미흡했던 점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해당 직원은 부서장의 직원 친절교육을 통해 주의토록 하였으며, 향후에는 좀 더 원활하고 시민 중심에서 충분한 응대가 가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공영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드리고 기분을 언짢게 한 점 사과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담당자(02-2290-6500, 노혜림)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8. 5. 3.
주차시설운영처장
전 기 성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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