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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 | 민원담당자에게 묻습니다 |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한OO |
| 답변관련 | 해당없음,전화답변 | 공개(Y/N) | |
| 내용 |
민원담당자에게 묻습니다..민원전화를 받을때 민원인의 말을 끝까지 듣지않으면서 무슨민원을 어떻게 처리를 한다는겁니까?최소한 어떤민원인지 들어보고 어떻게 할것인지 말씀하셔야 하는거 아닙니까? 담당자분 기분대로 말하고 일방적으로 전화를 끊어버리고 전화를 받지도 않는 태도가 맞는건지 묻고싶습니다..
민원을 받는게 담당자의 업무아닙니까? 민원이 많아서 대응하기 힘들면 민원인에게 그불만을 얘기할게 아니고 서울시 장애인콜택시 운영진에게 말하십시요..그리고 본인업무에 충실하십시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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