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민원분야, 작성자, 답변관련여부, 공개/비공개, 내용, 첨부파일
제목 장콜 71우8143기사님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강OO
답변관련 해당없음,메일답변 공개(Y/N)
내용 25년 11월 26일
종로 푸르메에서 서울정민학교까지 유진이 데려다주신 기사님 칭찬과 감사함전하고 싶어 글 남갑니다 .
그 기사님과 중구복지관에서 유진이 집까지 짧은거리만 이용할때도 유진이가 오빠 소리를 연속으로 불러도 대답을 다해주시고 말걸어주시고 말투도 부드럽게 대해주셨을때에도 감사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긴 거리여서 갈때까지 부르고 소리 지르는 텐션을 계속 보일뗀데 기사님 힘드시겠다했는데 오히려 유진이가 기억하듯 먼저 오빠불렀고 기사님이 인사하듯 저 기억하는거에요. 고마워요. 치료 잘 받았죠? 이제 학교 가네요 하며 반갑게 인사건내주셨고 정말 갈때까지 텐션도 좋아 귀찮을뻔한데 다 목소리 톤 변하지않고 응대 답변 다해주셨어요. 저도 몇가지 물어보는데도 짧게 대답하셔도 되는데 성심껏 친절하게 잘 대답해주셨어요. 너무나 감사하더라구요. 짧은거리던 긴 거리던 한결 같으셔서 이렇게 라도 칭찬을 해드리고 싶어서 글남깁니다. 차가 갈수 있으면 좁은길도 언덕 경사로가 많아도 다 가니깐 그럴려고 장콜이 있는거니 짧은거리 라도 힘들면 타세요 라고 해주신그말도 따뜻하게 와 닿았으습니다
고맙습니다^^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